다우기술 Logo
2016-02-19 09:30
엔터프라이즈DB, EDB Summit 2016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9일 -- 오픈소스 DBMS 전문 기업인 엔터프라이즈DB의 국내 총판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엔터프라이즈DB가 아시아 지역에서 매년 개최되는 ‘EnterpriseDB Summit 2016 SEOUL 세미나’를 23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DB는 새롭게 출시된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EDB Postgres Advanced Server(R) 9.5)의 변화된 기능에 대해 소개하고, EDB 퍼블릭 클라우드 DBaaS와 글로벌 IT 시장 정보 및 국내 외 주요 고객 사례 또한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는 확장성 및 보안성이 향상되었고 보다 복잡한 워크로드를 작동시킬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오라클로부터의 마이그레이션이 편리해졌고 호환성도 확장되었다.

EnterpriseDB의 아시아 지역 부사장인 Graham Pullen은 “오픈소스를 활용한 IT 비용은 세계적으로 감소하는 추세”라며 “이는 운영 시스템들을 위한 리눅스(Linux), 가상 현실화를 위한 젠(Xen)과 KVM, 미들웨어를 위한 제이보스(JBoss)와 아파치(Apache)에 의해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대규모 기관들이 디지털 경제의 수요에 맞게 EDB포스트그레스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전략적으로 변형시키고, 오픈소스 기반 솔루션을 이용하여 적절한 예산을 재편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 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nterpriseDB Summit에서 DB 전문가들의 심층 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Email 보내기
다우기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