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2-19 09:10
삼성전자, 삼성 중남미포럼에서 전략 제품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9일 -- 삼성전자가 ‘삼성 중남미포럼’을 열고 지역별 맞춤 전략을 통해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18일(현지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삼성 중남미포럼’에서 중남미 주요 거래선, 파트너, 미디어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SUHD TV’를 비롯해 다양한 2016년 전략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중남미 전자제품 체인점, 유통점, 통신사업자 등 현지 주요 거래선 CEO인사 100여명이 참석해 현지 사업 전략에 대한 활발한 논의도 이루어졌다.

특히, 현지 거래선과 파트너들은 올해 브라질에서 지구촌 최대 스포츠 축제 개최로 TV 수요가 늘어 날 것으로 기대해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SUHD TV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55형부터 78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SUHD TV는 UHD화질의 핵심인 1,000니트 밝기의 HDR(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기술, 자연 그대로의 색을 표현하는 퀀텀닷 컬러 기술, 어느 방향에서도 아름다운 360 디자인 등을 적용해 최고의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번 포럼에서 SUHD TV에 브라질 이과수 폭포의 웅장한 자연 모습을 담은 SUHD 화질의 콘텐츠를 선보여 현지 참석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블레이드를 없앤 원형구조로 균일하고 쾌적한 냉방이 가능한 혁신적인 ‘360 카세트’ 실내기를 비롯해 상냉장 하냉동의 T타입 냉장고 ‘T9000’ 등 생활가전 제품들도 대거 선보였다.

이 외에도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액티브워시’ 세탁기, 작동 중에도 세탁물 추가가 가능한 ‘애드워시’ 세탁기, ‘트윈 쿨링 플러스’ 기술을 통한 적정 수분량 유지로 신선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한 ‘RT7000’ 냉장고 등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18K 금 소재를 적용해 스마트워치에 명품 시계의 디자인 가치를 더한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모델도 전시했다.

삼성전자 중남미총괄 김정환 전무는 ”삼성전자는 올해 중남미에서 SUHD TV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집중하는 한편 중남미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지역 특화 제품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42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42

18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삼성 중남미포럼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SUH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18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삼성 중남미포럼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SUH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00
480x320
1500x99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