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월드 Logo
2016-02-19 11:00
헬로프렌즈-엔젤소프트, 배달 통합 서비스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9일 -- 배달업 통합 서비스 ‘헬로프렌즈(www.hellofriend.co.kr)’를 제공하는 ‘헬로월드(www.helloworlds.co.kr, 대표 서민수)’가 매장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엔젤소프트(www.angelsoft.co.kr)’와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매장 관리 프로그램 ‘매장천사’와 배달 대행 프로그램인 ‘배달프렌즈’를 상반기 내 단계적으로 연동 및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매장천사’를 이용하는 5000여 개 배달 음식점에서는 주문 관리뿐만 아니라 배달 대행 요청과 배달 앱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발생하는 주문 접수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기존 매장천사 사용자인 배달 음식점에서는 별도의 프로그램 구매 및 설치 비용 없이 배달 기사를 호출할 수 있어 배달이 집중되는 시간에도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철가방앱과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서 발생하는 온라인 주문을 자동 접수할 수 있어 전화 주문과 온라인 주문을 따로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이 해소될 전망이다.

헬로월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약 1만여 개의 배달 음식점 가맹점을 확보하게 되어 배달 대행 프로그램 ‘배달프렌즈’를 전국구 서비스로 확장하게 되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배달 음식점 사장님들의 운영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헬로월드가 제공하는 ‘헬로프렌즈’는 매장·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스토어프렌즈’와 배달대행 프로그램인 ‘배달프렌즈’를 주요 서비스로 제공하며, 이 밖에도 ‘철가방앱(배달음식 주문 어플)’과 ‘철가방 매거진(배달 쿠폰북)’ 등을 지원한다.

헬로월드 개요
헬로월드는 스마트 기기를 위한 IT 플랫폼을 개발/서비스 하는 기업이다. 헬로월드는 휴머니즘을 기반으로 하여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선도하며, IT 기술을 활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책임 그리고 공헌 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항상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실행하고 도전한다.
  • 언론 연락처
  • 헬로월드
    마케팅팀
    김미수
    070-4680-0055
    Email 보내기
헬로월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헬로월드
마케팅팀
김미수
070-4680-0055
Email 보내기

헬로월드가 매장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엔젤소프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헬로프렌즈 서민수 대표, 엔젤소프트 김대웅 대표 (사진제공: 헬로월드)
헬로월드가 매장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엔젤소프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헬로프렌즈 서민수 대표, 엔젤소프트 김대웅 대표
(사진제공: 헬로월드)
300x225
480x360
3264x244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소프트웨어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