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코리아 Logo
2016-02-22 09:30
하이폭시, 우먼센스와 다이어트 동영상 콘텐츠 제공
  • 다이어터들을 위한 하체비만 해결 운동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2일 -- 하이폭시(http://hypoxikorea.com)는 지난 2월 5일 부터 우먼센스와 함께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몸매관리를 하고 싶지만 시간이 없거나, 운동법을 잘 모르는 다이어트들을 위해 자세한 운동법을 양질의 동영상 콘텐츠로 제공되며, 이러한 영상들은 네이버TV Cast, 우먼센스 채널(http://tvcast.naver.com/womansens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는 우먼센스 K-Queen 3기 김경주씨가 모델로 함께 참가해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을 자세히 소개한다.

하이폭시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짧은 시간이라도 일주일의 3번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좋다. 이번 우먼센스와 함께 제공하는 이 동영상을 통해 쉽지만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을 제안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폭시는 진공과 압력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기구에 들어가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진행하도록 돼 있다. 특징은 기존 운동이나 식이요법들로 빼기 어려웠던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문제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지방 감소효과를 극대화 한다. 이러한 효과를 인정받아 마돈나, 빅토리아 베컴, 데이비드 베컴 등 할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전세계 40개국에서 글로벌 운동법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폭시X우먼센스 동영상: http://tvcast.naver.com/v/749474
  • 언론 연락처
  • (주)하이폭시코리아
    사업부
    김진아
    02-3474-5275
    Email 보내기
하이폭시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하이폭시코리아
사업부
김진아
02-3474-5275
Email 보내기

하이폭시X우먼센스 동영상 화면 (사진제공: 하이폭시코리아)
하이폭시X우먼센스 동영상 화면
(사진제공: 하이폭시코리아)
300x168
480x269
600x33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미용/피트니스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