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E MICROELETTRONICA Logo
2016-02-22 08:30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아리센트와 마이크로파 무선 포트폴리오 기반의 SM-OS 통한 ‘차세대 IP’ 전시
  • SDN 작업 프레임 하에서 SM-OS 기반 마이크로파 무선 상의 L3VPN 서비스 구현
밀라노--(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2일 --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www.siaemic.com)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6’(Mobile World Congress 2016)에서 기존의 SM-OS(https://goo.gl/lBWEny) 기반 마이크로파 포트폴리오에서 구현한 ‘차세대 IP’(new IP) 네트워크를 전시하며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oftware Defined Network, https://goo.gl/vLRwxi) 분야의 진전을 과시한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2014년 4월 SM-OS를 출시했다. SM-OS는 아리센트(Aricent)의 ISS로 구동되는 FPN운영시스템(Future Proof Network Operating System)으로 이 회사의 모든 차세대 제품에서도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SM-OS 기반 제품은 출시 당시 모든 캐리어 이더넷(Carrier Ethernet)의 요건을 충족했으며 현재 대부분 현장에서 검증됐다. 2015년에는 L2에서 L3 마이크로파로 진화하며 IP/MPLS의 원천 지원을 입증했다. 현재 SM-OS는 SDN 운영을 지원하는 네이티브 오픈플로우 프로토콜(native openflow protocol)을 실행한다.

차세대 IP 실행에서 ‘아리센트 인스턴트 VPN’(Aricent instant VPN) 애플리케이션은 오픈데이라이트(opendaylight: 오픈 소스 SDN 컨트롤러)에서 구동돼 MPLS 터널로 패킷을 전송하는 AGS20 마이크로파 무선(AGS20 microwave radio, https://goo.gl/nT6xFr) 네트워크 요소에서 L3VPN 서비스를 구현한다. 이는 현재 L2 캐리어 이더넷 모바일 백홀링 네트워크에 구축된 것과 동일한 하드웨어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일반 IP/MPLS 네트워크에 대해 완벽한 운영을 뒷받침하는 BFP 피어링도 지원한다.

파올로 갈비아티(Paolo Galbiati)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제품라인 관리 본부장은 “차세대 IP 실행은 합리적 비용의 전송 플랫폼에서 어떻게 L3VPN을 구축하는 동시에 백홀 네트워크에 추가 장비를 설치할 필요 없이 그 같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ONF 인더스트리(ONF Industry)의 퍼스트 와이어리스 트랜스포트(First Wireless Transport) SDN 개념 검증 완수 작업에 참여한 데 이어 마이크로파 무선 상의 차세대 IP를 개척하며 SDN 전송 실행의 지평을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라케쉬 비지(Rakesh Vij) 아리센트 최고비즈니스책임자는 “SDN/NFV는 차세대 네트워크 인프라가 구축되는될 방식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아리센트 SDN/NFV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는 오픈 디자인, 오픈 API, 오픈 소스 접근 방식을 통해 구축된 L3VPN을 제공한다”며 “이는 차세대 네크워킹 패러다임의 핵심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SM-OS와 함께 인스턴트 VPN 애플리케이션을 전시함으로써 SDN이 비용 효율이 우수하고 유연한 마이크로파 백홀 전송 네트워크 구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 지를 입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952년 설립된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는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다. 그룹은 2014년에 M옵틱스(SM OPTICS)를 설립했으며 광통신 혁신을 이끌고 있다.

www.siaemic.com
링크드인(https://goo.gl/TK3qYn)

아리센트(Aricent, www.aricent.com)는 세계 최고의 퓨어플레이(pure-play) 제품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으로 25년간 네트워킹, 통신, 소프트웨어, 반도체, 인터넷 및 산업 분야의 선도적 기업과 손잡고 야심찬 제품을 공동 개발해 왔다.

http://www.aricent.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20055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marketing@siaemic.com
SIAE MICROELETTRONICA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marketing@siaemic.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전시/출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