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구시,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 수탁기관 모집

시민의 자발적 공인활동 증진 및 시민사회와의 거버넌스 확대 도모

2016-02-22 06:00
대구광역시청 제공

대구--(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2일 -- 대구시가 지역의 시민공익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를 설립하고, 이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수탁기관을 모집한다.

대구시민의 자발적인 공익활동을 증진하고, 시민사회단체와의 거버넌스 확대를 위해 설립되는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는 시민 및 시민공익활동단체 간 네트워크, 상담 지원, 역량강화 교육, 조사·연구, 공간 지원 등의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신청서 제출 기간은 3월 21일부터 22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3월 중 협상 대상자를 선정해 통보할 예정이다.

응모 자격은 대구시에 소재지를 두고 있으며, 시민공익활동 지원 영역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인적·물적 자원 동원 능력을 갖춘 비영리 법인 및 단체여야 한다.

응모 방법은 대구시 홈페이지(http://www.daegu.go.kr) 고시/공고란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여 필수 서류를 구비한 후 대구시 시민소통과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대구시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는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시민공익활동단체·활동가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중간지원 조직으로 오는 4월경에 개소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대구광역시청

대구광역시
시민소통과
김주희
053-803-293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