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6-02-22 09:10
SK텔레콤, 방탄소년단과 함께 졸업·입학 시즌 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2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초 · 중 · 고교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2월 22일(월)부터 3월 6일(일)까지 <SK텔레콤 득템학교 : 더받高득템中대박初가 입학생을 모집합니다>(이하 더받高득템中대박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더받高득템中대박初 이벤트는 전국 초 · 중 · 고등학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교를 테마로, 온 · 오프라인상에서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먼저 SK텔레콤은 학생 고객들의 데이터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 온라인 참여, 쿠폰 구매 등으로 누구나 쉽게 데이터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홈페이지(www.sktschool.co.kr)에 접속, ‘온라인 학생증’을 발급받은 후 이벤트 소식 등을 SNS로 공유하면 매일 1천명(총 1만4천명)에게 100MB 데이터 쿠폰을, 이벤트 종료 후 총 4천명에게는 공유 횟수를 고려, 200MB~최대 75GB(데이터 월 5GB 1년 제공 및 선물용 데이터 500MB쿠폰 30매) 분량의 데이터를 추첨을 통해 각각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SK텔레콤 공식 매장에서 데이터 쿠폰을 구매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100MB 쿠폰을 추가 제공하고, 광고모델인 ‘설현’과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 4종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단말 구매 고객은 물론 비구매 고객도 참여가 가능해 많은 학생들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학생증 발급 후 당사 단말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10대들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하고 알찬 경품들을 준비했다.

먼저 ‘IPAD Air2’(10명), ‘뱅앤올룹슨 헤드폰’(20명), ‘노스페이스 백팩’(30명), ‘닥터드레 이어폰’(30명), ‘ABC마트 상품권(15만원권)’(50명), ‘방탄소년단 촬영 소품/콘서트 패키지’, ‘도서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스포츠에 대한 10대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학생들이 다양한 국내 인기 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레어템’ 경품도 함께 마련했다.

SK텔레콤은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학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프로게임(SKT T1 LoL선수와의 경기 체험, 프로리그 VIP관람권), 프로농구(김선형 선수 등과의 농구 경기, 원포인트 레슨), 프로야구(문학구장 투어, 프로야구 선수와의 만남) 등 인기 스포츠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더받高득템中대박初 이벤트의 메인 모델로 최근 10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기용, 10대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졸업 · 입학 시즌을 맞은 학생들이 기존 단순한 경품 제공이 아닌 다양한 즐거움에 데이터, 아이패드, 백팩 등 실생활에 필요로 하는 경품까지 얻는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졸업 · 입학 시즌을 맞아 10대들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도 SK텔레콤은 차별화된 상품 · 서비스와 앞선 단말 경쟁력을 바탕으로 날로 다양화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충족해 고객 만족을 통한 새로운 고객 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6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