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 Logo
2016-02-22 13:20
GSMA, 예정된 바르셀로나 대중 교통 파업관련 입장과 긴급 사태 대비 계획 발표
런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2일 -- 바르셀로나 광역도시권의 주요 대중 교통 운영업체인 TMB의 지하철 및 버스 근로자들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가 개최될 예정인 오는 2월22일부터 25일까지 파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지하철은 2월 22일(월)과 24일(수)에 파업하고 버스는 2월 23일(화)과 25일(목)에 파업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지하철과 버스는 최소로 필요한 수준만 운행할 예정이다.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협상이 진행 중이다.
 
GSMA는 이들 대중 교통의 파업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개막 이전에 타결되기를 바라지만, 긴급 사태에 대비한 종합 계획을 마련하고 만일 필요한 경우 이 계획을 실행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 긴급 사태에 대비한 계획에는 콩그레스 개최 장소와 연결되는 왕복 대체 교통 수단과 행사 참가자들의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기 위한 경찰의 추가적인 보안 조치에 대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다.
 
GSMA는 교통 혼잡이 최소화될 가능성이 있는 주말에 참가자들이 등록하고 배지를 받아갈 것을 권유한다. 등록은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에서 2월 20일(토)과 21일(일)에 접수한다. 공항 등록 데스크와 산츠 에스타시오(Sants Estació) 기차역 및 그라시아 대로(Passeig de Gràcia)에 설치된 위성 등록소에서도 2월 19일부터 등록을 접수한다. 등록을 접수하는 전체 시간은 www.mobileworldcongress.com/badge-collection/registration-opening-hours/ 에서 볼 수 있다.
 
GSMA는 이번 불확실한 상황에 대한 참가자들의 우려를 완전히 이해하고 인식하면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

GSMA 개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세계 모바일 사업자의 이익을 대표한다. GSMA는 광의의 모바일 생태계에 속한 250여개 업체를 포함해 800개에 육박하는 모바일 사업자를 하나로 묶고 있다. 단말기 및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공급사, 인터넷 기업은 물론 인접 산업 분야 기관들이 GSMA와 함께 하고 있다. GSMA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 모바일 360 시리즈 컨퍼런스 등 업계 선도적인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GSMA 웹사이트(www.gsma.com)와 트위터(@GSMA)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90052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GSMA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MA 홍보대행
찰리 메레디스-하디(Charlie Meredith-Hardy)
+44 7917 298428
CMeredith-Hardy@webershandwick.com

누리아 피카스(Núria Picas)
+34 93 236 09 00
NPicas@webershandwick.com

GSMA 홍보실
pressoffice@gsma.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전시/출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