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명대, 창업동아리 소속 졸업생들 위한 ‘이색 3각 멘토링’ 실시

학위수여 당일 학부모-교수와 상호 감사 뜻 전달

2016-02-22 18:48
동명대학교 제공
  • 동명대 노성여 교수(왼쪽에 서 있는 이)가 창업동아리 활동 졸업생-학부모 등과 가진 이색3각멘토링 장면.

부산--(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2일 -- 동명대학교(총장 오거돈)가 22일 졸업식에서 창업동아리 활동 졸업생(20여명), 학부모(20여명), 교수 간 창업분야 ‘이색 3각 멘토링’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창업동아리를 지도해 온 노성여 교수와 졸업식에 참석한 동아리 소속 4학년 학생들 및 학부모 40여명은 함께 식사를 하고 간담회를 가졌다.

이색 3각멘토링 행사에 참여한 창업동아리 ‘별무리’ 소속 장지영씨의 어머니는 “아들의 학교생활을 교수님을 통해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졸업식으로 끝이 아니라 지도교수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했다.

창업동아리 ‘별무리’ 소속 이종란씨(메카트로닉스공학과 4학년)는 “창업동아리 활동을 하며 취업까지 연계되어 감사했는데, 학생으로서 마지막인 졸업식 이후에 부모님과 다른 학우, 교수님과 마무리를 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별무리’ 팀장 정영훈씨(메카트로닉스공학과 4학년)는 이날 “참여하고 끝나는 졸업식이 아니라, 지도교수님과 학부모 간의 대화의 장을 열어 끝까지 소통해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창업동아리 학생 강현씨(컴퓨터공학과 4학년) 또한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교수님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동명대 창업동아리 소속 학생들은 재학 중 창업동아리 활동이 졸업 전 취업, 대학원 진학 등 자신의 진로를 개척해 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입을 모으며 창업동아리 활동을 한 것에 대해 크게 만족한다고 밝혔다.

동명대학교 개요
차별화시책을 통한 전국적 취업명문 동명대는 최근 교육부정보공시(2014.8.29.)취업률 67.4%로, 전년도(66.6%)에 이어 2년연속 부산울산사립대 1위를 기록했으며, 2015년에는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3년간 120억) △지방대학특성화(CK)사업(5년간 245억. 동남권 사립대 최다금액 최다사업단)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4년간 92억) 등 교육부3대대형재정지원사업(트리플크라운. 3관왕)을 달성했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동명대학교
대외홍보팀
김종열
051-629-091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