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6-02-23 09:00
LG유플러스 페이나우, 홈플러스에 간편결제 단독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늘어나면서, 업계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잇따라 도입하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홈플러스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도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공하고 있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24일부터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페이나우’ 간편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들은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페이나우’ 3초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결제 시 결제수단 가운데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를 선택하면, 비밀번호 또는 안전패턴 등 미리 설정해 둔 강력한 보안성의 자체 로그인 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페이나우’는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가능하며, 국내 8개 카드(신한/국민/하나/농협/롯데/삼성/현대/비씨) 또는 6개 은행(국민/우리/기업/농협/경남/우체국)의 계좌 등 결제 정보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이후에는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결제 된다.

LG유플러스와 홈플러스는 이번 ‘페이나우’ 서비스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월 16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 가입 시 최대 15,000원의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을 발급하며, 행사 카드로 추가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 24일부터 ‘페이나우’ 결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하여 영화예매권(2매)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2122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유통  전자상거래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