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Logo
2016-02-23 11:17
이노릭스, HI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 협력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컨설팅 및 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 HI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 협력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HI네트웍스는 네트워크 컨설팅 및 통신망구축, 구축된 통신시스템의 장비, 유지, 보수를 주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HI네트웍스는 E-솔루션 및 보안분야를 주요사업으로 방화벽, IPS 등의 보안분야 뿐만 아니라 IP Telephony, Wireless LAN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며, 신기술 분야에서는 IPv6 환경 구축, 디지털 전화 시스템 구축 및 무선랜 사업 등 정보화 사업의 체계적인 추진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HI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시장에서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이노릭스의 주력하는 솔루션은 최근 국내 최초의 MFT로 출시된 전사적 파일전송 솔루션 InnoMFT와 기업용 웹기반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 대용량 업/다운로드 솔루션 InnoDS, 무인환경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 InnoIoT, 전송 모니터링 솔루션 InnoTS 등이 있다.

특히 이노릭스의 모든 파일전송 솔루션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호환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서버 간 호환성까지 겸비해 많은 기업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노릭스는 이들 전송 솔루션을 통해 이 외에도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은 물론, 사내 모든 시스템의 전송 과정과 경로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전사적 전송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T 전문기업들에서 경쟁력 있는 인프라 구축에 관심을 가지고 되면서 자사 파일 전송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HI네트웍스와의 전략적 파트너 협력으로 앞으로 우리 솔루션이 더 많은 정부기관과 기업들의 IT 인프라 구현을 향한 탄탄한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릭스는 그동안 국내외 공공기관과 기업을 상대로 업무 환경에 적합한 파일전송 솔루션 사업에 주력해온 만큼, 안정적인 네트워크 시설 구축과 인프라 품질 확보에 앞장서온 HI네트웍스와의 전략적 파트너 협력이 앞으로 많은 기관 내 전송 품질 개선과 인프라 강화에 시너지 효과가 될 수 있을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노릭스 개요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Email 보내기
이노릭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Email 보내기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컨설팅 및 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 HI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 협력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 이노릭스)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컨설팅 및 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 HI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 협력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 이노릭스)
300x169
480x270
1920x10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인터넷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