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라비전, 한국전기안전공사 망분리 및 정보보안 강화 사업 참여

2016-02-23 13:28
나라비전 제공
  • 한국전기안전공사 웹메일시스템

고양--(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한국전기안전공사의 네트워크 망분리 및 정보보안 강화 사업에 함께 참여하였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현재 구축된 나라비전의 웹메일 시스템을 통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사업을 통하여 시스템을 더욱 안정화하고 보안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을 위해 ㈜나라비전은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성하고, 승인메일/보안메일 등을 통하여 정보보안을 더욱 강화한다고 한다. 이에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되고 브라우저 간의 호환성을 보장하는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며, 20여 년이 넘는 IT인프라 구축 경험을 토대로 최상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웹 메일 서비스 운영과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새로운 브랜드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를 론칭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메일과 메신저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메시징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나라비전
기획팀
조애향
1544-060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