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Pal Logo
2016-02-23 13:25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페이팔, 새로운 제휴와 제품 혁신을 통해 모바일 선도적 위치 확보와 소비자 선택폭 확대
  • 보다폰, 텔셀 및 클라루와 제휴…돈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 재구성 발표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페이팔(PayPal)이 새로운 기업체들과 협력관계를 구축했다는 사실과 함께 온라인이나 인앱(in-app), 상점 또는 어떠한 새로운 상황에서도 금융 서비스를 더욱 신속하고 단순하며 포괄적으로 제공하도록 재구성(reimagine)하는 기술을 이용한 비전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한 제품을 오늘 2016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16, www.mobileworldcongress.com)에서 발표했다.

댄 슐만(Dan Schulman) 페이팔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상거래와 금융 서비스를 새롭게 탈바꿈할 수 있는 커다란 계기를 마련했으며 모바일이 그러한 미래 발전의 중심에 있다”며 “회사는 사람들이 융통성을 갖고 자기가 선택하는 방식으로 돈을 이동,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페이팔은 모바일 규모와 선도적 위치, 플랫폼을 불문하는(platform-agnostic) 접근 방식 및 제휴관계를 바탕으로 고유의 새로운 가치 제안을 활용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 새로운 금융 시스템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 밖에서도 희망과 포부를 보다 순조롭고 안전하며 낮은 비용으로 실현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업계 선도적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의 융통성과 선택의 폭 넓혀

페이팔은 유럽에 있는 수백만 명의 고객들이 보다폰 월릿(Vodafone Wallet)을 이용하여 비자의 비접촉식 터미널을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대금을 결제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유럽 최대 통신 업체 중 하나인 보다폰(Vodafone)과 제휴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스페인에서 시작하여 올해 후반에 다른 유럽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 페이팔은 멕시코와 브라질의 주요 통신 사업자인 텔셀(Telcel)과 클라루(Claro)의 1억4000여만명에 달하는 가입자들이 디지털 지갑을 관리하고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일상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들 통신사업자와의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페이팔은 이들 업체와의 제휴와 자체의 기술을 불문하는 접근 방식을 통해 판매 업체와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대금을 지불하고 받도록 융통성과 선택의 폭을 더 넓힐 수 있게 된다.

기술 혁신을 통한 돈의 이동과 관리의 민주화

페이팔의 비전은 금융서비스를 민주화하여 전세계 사람들이 더 많이 접근할 수 있도록 돈을 이동시키는데 있다. 그 일환으로 회사는 아프리카에서 서비스를 확대하여 미국에 있는 사람들이 엠페사(M-Pesa) 계정을 이용해 케냐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신속하고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줌(Xoom) 사업을 최근 인수했다.
 
페이팔은 소비자들이 직불 카드, 신용 카드, 적립 카드 중 어느 것이나 원하는 것을 이용해 쉽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전세계 145개 시장에서 모바일 앱을 새롭게 디자인했다(https://goo.gl/oSDRXO). 이제 곧 출시될 새로운 앱은 올해 후반기부터 미국과 호주를 시작으로 근거리 무선통신(NFC)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미국과 호주에 있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비접촉식 결제가 가능한 거의 모든 지역에서 단순히 기기를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페이팔 앱으로 대금을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페이팔은 전세계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순조롭게 대금을 결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을 혁신하고 있다. 원 터치(One Touch™)는 고객들이 지불 정보나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온라인과 모바일로 대금을 결제하는 경험을 갖게 한다. 현재 1800만 명의 소비자들이 원 터치를 채용하여 페이팔 역사상 가장 빠르게 채용된 제품이 되었으며, 120개 시장을 새로 추가하여 총143개 시장으로 확대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페이팔은 미국에서 소매업체들로 하여금 고객들이 디지털로 연결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상품을 안전하게 판매할 수 있게 하는 툴 세트의 전용 베타 버전을 발표했다. 페이팔 커머스(PayPal Commerce)라고 불리는 이 툴은 소매 업체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부터 지금까지 상거래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갖게 하는 채널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개별 기업으로는 최초로 추진하는 페이팔의 ‘뉴 머니’(New Money)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지 몇 주 지난 시점에 나온 이러한 소식은 온라인이나 인앱, 상점 또는 어떠한 새로운 상황에서도 금융 서비스를 더욱 신속하고 단순하며 포괄적으로 제공하도록 재구성하는 기술을 이용한다는 페이팔의 의지를 더욱 입증하는 것이다.
 
페이팔은 기술을 불문하는 접근 방식을 통해 세계 모든 사람들이 디지털 결제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식의 구매 경험을 갖게 한다. 또 페이팔은 판매 업체들이 고객을 위한 가치 제안의 중심에 모바일을 둘 수 있게 하는 모든 플랫폼을 제공한다.

@PayPal(https://goo.gl/MqZb9X)을 팔로우하면 페이팔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활동을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다.

페이팔(PayPal) 개요

페이팔(PayPal)(나스닥: PYPL)은 사람을 모든 사업의 중심에 둔다. 1998년에 설립된 회사는 디지털 결제 기술을 계속 선두에서 혁신하고 있다. 2015년에 회사가 처리한 49억 건의 결제 거래 중28%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루어졌다. 페이팔은 사람들이 보다 낳은 방법으로 돈, 그리고 상호간에 연결할 수 있게 하여 안전하게 돈에 접근하고 이동하며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하고 돈을 받을 수 있게 한다. 1억 7900만개의 고객 계정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는 일반인과 기업체들이 온라인, 상점 및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게 하는 개방적이고 안전한 결제 생태계를 구축했다. 페이팔은 200여개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정한 의미의 전세계적 결제 플랫폼으로써 고객이 100종 이상의 통화로 결제하고 57종의 통화를 사용하여 은행 계좌로 자금을 인출하며 26종의 통화로 페이팔 계정에 잔액을 보유할 수 있게 한다. 페이팔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about.paypal-corp.com에서, 재무 정보는https://investor.paypal-corp.com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10052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PayPal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페이팔(PayPal)
캐시 추이(Kathy Chui)
408-218-9257
paypalhotline@mslgroup.com
paypal@mslgroup.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전자상거래  전시/출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