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랩,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를 위한 파트너 협약 체결

2016-02-23 14:08 | 안랩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이 보안 솔루션사와 ‘AWS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확대를 위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안랩의 서비스사업부는 23일 모니터랩, 포티넷, 한국트렌드마이크로, SSR(이상 가나다순)과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 이하 AWS)’ 사용 고객의 클라우드 서버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해주는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보충자료 참조)’ 확대를 위한 솔루션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 협약으로 안랩과 보안 솔루션 공급사(모니터랩, 포티넷, 한국트렌드마이크로, SSR)는 ▲안랩의 ‘AWS 이용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에 보안관제 영역별 솔루션 공급, ▲상호 기술 공유 및 지원 ▲공동 프로모션 실행 등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를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안랩의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은 IPS, 웹방화벽, 웹쉘 탐지 등 다양한 보안관제 영역 중 필요한 영역과 솔루션을 선택해, 자사의 사업 환경에 최적화된 관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이번 협약은 국내외 보안 업체들이 협력해 개별 사업자 관점이 아닌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데 의미가 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다양한 사업환경을 가지고 있는 AWS이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향후 보안업체와의 협력을 확대하는 등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를 사용하는 고객의 클라우드 서버의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해주는 보안관제 서비스. AWS를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수행해야 하는 서비스 관리영역 중, 네트워크 및 웹 서비스 등에 대한 보안을 안랩의 침해대응(CERT) 전문인력이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분석·대응)해주는 서비스다.

보도자료 출처: 안랩 (코스닥: 053800)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박종욱 사원
031-722-896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