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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23 15:00
브라질 통신사 Oi, 젬알토의 혁신적인 스마트앱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런칭
  • 앱 기반 기술 통해 스마트폰용 콘텐츠 최적화시키고 고객 참여와 수익화 수준 크게 향상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Gemalto)는 5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브라질 통신사업자 Oi가 젬알토의 새로운 스마트앱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모바일 마케팅 채널은 리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어 고객 참여와 옵트인(opt-in) 데이터베이스 수익화 수준을 향상시킨다. Oi는 SIM에 기반한 젬알토의 LinqUs Mobile Engagement and Monetization 솔루션과 병행해 레거시폰이나 피처폰을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가입자에게 멀티채널 캠페인을 공급할 수 있게 된다.

브라질은 스마트폰 시장 규모가 세계에서 5번째로 크다. 스마트폰 사용자만 8천 9백만명 이상인 것으로 추산되며 그 규모 또한 약 22%의 연간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젬알토의 스마트앱(SmartApp) 솔루션은 Oi가 흥미진진한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통해 급증하는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도록 해줄 것이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리치 미디어 (서비스)와 고객 경험 향상을 통해 연쇄판매와 끼워팔기(up-sell/cross-sell) 기회와 광고 성공률을 높인다. 또한 안전하고 원클릭(one click) 방식의 상품 구매는 물론 광고 사업자와 광고주의 편리한 캠페인 조정이 가능하다. Oi는 젬알토 솔루션 도입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면 HTML5 하이브리드를 통해 손쉬운 캠페인 편집과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영상과 메뉴를 비롯해 기존 SMS 보다 훨씬 고객 반응이 좋은 설문조사 등의 기능들을 제공하는 인터렉티브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Oi의 모빌리티 제품 판매를 전담하는 호베르투 구엔즈버거(Roberto Guenzburger) 팀장은 “스마트앱을 도입해 Oi의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확장한 것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늘리고 소비자 만족도를 증진시키기 위한 자연스러운 진화의 과정이다”면서 “새로운 활동을 촉진시키는 리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 역량은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브라질의 모바일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호드리구 세르나(Rodrigo Serna) 젬알토 남미지부장은 “브라질 내 스마트폰 도입률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해마다 모바일 쇼핑앱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면서 “젬알토의 스마트앱은 모바일 사업자들이 신나는 모바일 콘텐츠와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자신들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증진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을 매료시킴으로써 기존의 폐쇄적인 마케팅 채널을 뛰어넘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Oi 개요
브라질 내 컨버전트 서비스의 선구적 업체인 Oi는 지역 및 장거리 유선전화, 모바일 전화, 브로드밴드 인터넷 접속, 유료 TV와 국내 최대 Wi-Fi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Oi는 브라질 전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제일 깊숙한 지역에까지 네트워크가 도달한다.

2015년 9월 기준 Oi의 RGU(Revenue Gernerating Unit)는 7천2백만이며 이 가운데 4천 7백만은 퍼스널 모빌리티 부문에서 발생했고 천 7백만은 가정용 서비스 부문, 그리고 8백만은 중소기업/대기업 부문에서 발생했다. 현재 Oi는 브라질 전역 백만 개가 넘는 Oi WiFi 핫스팟을 보유하고 있다.

Oi는 브라질 증권거래소의 ‘탄소효율성지수’(ICO2)에 5년 연속 포함되었고 2013년부터는 다우 존스의 ‘신흥시장 지속가능성지수’에 편입된 상태이다. 또한 브라질 증권거래소의 지속가능경영지수(ISE)에도 편입되어 있다.

Oi는 사회적 책임을 담당하는 기관인 Oi Futuro를 통해 이용해 교육, 스포츠, 그리고 문화 공간을 증진시키는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인센티브법에 의거해 진행하고 있는 이 같은 활동은 인간 발달을 가속화하기 위해 지식에 대해 모두가 평등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게 목표이다. Oi는 브라질의 대표적인 문화 스폰서 기업이며 브라질 전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i.com.br, www.oi.com.br/ri 그리고 www.oifuturo.org.b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malto 개요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스마트한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놀고 일하기를 원한다. 이와 같이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이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 전자 의료 시스템, 전자 정부 서비스 접속,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에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로 하여금 다양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일상 기기들에 포함된 뛰어난 암호화 소프트웨어로부터 인증과 암호화, 디지털 신원 관리를 위한 고성능의 확장가능한 백오피스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젬알토의 고유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서비스 팀에 의해 제공된다. 젬알토의 14,000명의 직원들이 46개국 99개 사무소에서 분포되어 있으며, 34개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4개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6국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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