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펄 바이 OT®’ eSE, 삼성 갤럭시 A5, A7 및 A9 스마트폰에 사용

출처: Oberthur Technologies
2016-02-23 15:4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삼성의 갤럭시 A5, A7 및 A9 제품에 OT의 임베디드 보안요소(embedded Secure Element, 이하 eSE)인 ‘펄 바이 OT(PEARL by OT®)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OT가 개발하고 산업화한 최첨단의 멀티 응용프로그램인 ‘펄 바이 OT’는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보안과 최대 메모리를 제공한다. ‘펄 바이 OT’는 수많은 비접촉 결제와 교통, 정부 및 기타 기관의 서비스 배포를 원활히 하는 동시에 보안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펄 바이 OT’는 금융 기관 및 기타 서비스 제공자들이 갤럭시 A5, A7 및 A9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비접촉 결제 수단과 다양한 NFC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마렉 쥬다(Marek Juda) OT 연결 디바이스 제조업체(Connected Device Makers) 상무이사는 “삼성에게 다시 한번 선택을 받아 우리의 eSE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갤럭시 A5, A7 및 A9에 ‘펄 바이 OT’를 장착하기로 한 삼성의 결정은 혁신적인 결제 서비스 배포로 유명한 삼성에 대한 OT의 지속적인 지원노력을 인정한 결과다”고 밝혔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700명에 가까운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3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생산 허브와 39곳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40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berth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http://goo.gl/lFbeos)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SNS 팔로우
트위터(https://goo.gl/bcqM0O)
링크드인(https://goo.gl/xsCXJy)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10053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75
a.besnardeau@oberthur.com

엘란-에델만(Agence Elan-Edelman)
아드리앙 르 루(Hadrien Le Roux) /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33 1 86 21 50 83 / +33 1 86 21 50 67
hadrien.leroux@elanedelman.com /elise.cognacq@elanedelma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