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3 16:02
굿사이버키즈, 그림책 ‘약속할게요’ 출간
  •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굿사이버시티즌’ 교육
    그림으로 알려주는 사이버 에티켓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굿사이버키즈가 동화책 ‘약속할게요’(좋은땅 펴냄)를 출간했다.

굿사이버키즈는 2015년에 설립된 인터넷 바른 생활 연구기관으로, 바르고 안전한 사이버 세상을 위해서는 어른들의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함을 절감하고 유치원에서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에티켓 교육을 펼치고 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의 발달로 우리는 지구 건너편의 소식까지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마냥 좋은 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이 두 세상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사이버 세상에서의 피해가 현실 세상에까지 미치기도 한다. 모두가 행복하기 위해서는 현실 세상의 규칙들을 사이버 상에서도 똑같이 지켜야 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가상현실이라 할지라도, 결국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공동체이기 때문이다.

‘약속할게요’는 인터넷을 갓 접할 무렵의 어린이들에게 사이버 세상의 편리성과 조심해야 할 점들을 함께 설명하며 규칙들을 알려준다. 길을 건널 때 신호등을 지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이버 세상에서도 가야 할 길과 가지 말아야 할 길을 지켜야 한다.

사이버 예절 교육은 현실의 예절만큼이나 중요하다. 일찍부터 굿사이버시티즌 교육을 받는 어린이들이 많아질수록 우리 사회는 더욱더 건강해질 것이다.

‘약속할게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원유봉·황보원주 / 좋은땅 / 32p / 10,000원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 언론 연락처
  •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Email 보내기
좋은땅출판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Email 보내기

굿사이버키즈가 좋은땅출판사를 통해 동화책 ‘약속할게요’를 출간했다 (사진제공: 좋은땅출판사)
굿사이버키즈가 좋은땅출판사를 통해 동화책 ‘약속할게요’를 출간했다
(사진제공: 좋은땅출판사)
240x300
384x480
800x1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