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에듀챌린지 ‘아이챌린지 NEW 2단계’ 출시

사회성 발달, 생활 습관 심화, 언어 유창성 발달, 통합 발달을 돕는 아이챌린지 NEW 2단계 출시
초등 학습의 기초 준비와 초등 생활에 필요한 인성 덕목, 자립심, 안전 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이챌린지 NEW 5단계 출시

2016-02-24 08:00
에듀챌린지 제공
  • 아이챌린지 2016년 NEW 2단계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2016년 아이챌린지 NEW 2단계와 NEW 5단계를 2월 16일(화) 출시했다.

만 2~3세 아이를 위한 NEW 2단계 프로그램은 사회성 발달, 생활 습관 심화, 언어 유창성 발달, 창의력·표현력, 수 인지 등의 통합 발달을 돕는 것이 포인트.

NEW 2단계 프로그램은 가족, 친척, 친구 등 다른 사람과 사이좋게 지낼 수 있도록 자신감을 키워 주는 놀이 체험이 가득하며, 이 닦기, 손 씻기, 골고루 먹기, 화장실 가기 등의 생활 습관도 그냥 ‘해야 한다’가 아니라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유와 방법을 알려 주어 아이 스스로 하는 습관을 키워 줄 수 있도록 심화되었고, 집 안에서뿐만 아니라 집 밖에서도 안전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말의 재미를 느끼고, 상황에 따라 자신감을 가지고 말할 수 있도록 언어 유창성 발달을 돕는 놀이 체험이 강화된 것과 창의력, 표현력, 수, 인지 등 다양한 영역이 골고루 발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도 NEW 2단계의 특징이다.

NEW 2단계는 매달 본책 ‘호비랑 나랑’과 교구 ‘마이토이’, DVD 영상교재 ‘놀이극장’, 별책, 부모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유치원 상급반이 된 만 5~6세 아이를 위한 NEW 5단계 프로그램은 1~2년 후 아이가 자신 있게 초등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초등 준비 프로그램으로, 만 5세 누리과정 및 초등 교과와 연계한 학습 주제를 선정하여 제작하였다.

국어 영역은 맞춤법과 띄어쓰기, 문장 부호 등을 익힐 수 있고, 다양한 형태의 문장을 경험하며 문장력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다문화, 에너지 절약, 생명 존중 등 다양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깊이 있는 주제가 제공되는 사회와 이야기 영역은 교육부 지정 8대 인성 덕목과 연계되어 있다. 수학 영역은 시계, 달력 보기, 화폐 등 실생활에 필요한 수학적 개념뿐만 아니라 덧셈, 뺄셈, 입체 도형, 그림 그래프 등의 수 학습도 제공된다. 과학 영역은 교재 내용과 연동된 과학 교구가 제공되어 미모사 키우기, 뼈 퍼즐, 현미경, 만화경 등으로 아이가 실제로 직접 보고 실험해 보면서, 과학의 흥미와 호기심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에 맞춘 단체 생활에서의 친구 관계 및 원활한 소통 방법을 알려 주고, 초등학교 탐방, 등굣길의 안전 규칙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초등학교 생활을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한자 영역은 한자능력검정시험 7, 8급의 한자를 포함하여 어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 영상과 연동하여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영어 영역 또한 실생활에서 쓰는 생활 영어 표현 중심으로, 영상에서 이야기와 노래를 통해 영어를 즐겁게 익힐 수 있다. 특히 5단계 회원은 전용 온라인 키즈웹에서 게임 및 추가 학습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NEW 5단계는 본책 ‘호비랑 나랑’, 영상교재 ‘키즈채널’, 국어, 수학 워크북이 매월 제공되고, 학습 교구 ‘에듀토이’가 연 6회, 영어 워크북과 한자 워크북이 격월로 제공된다. 온라인 학습 ‘키즈웹’은 연간 제공된다.

에듀챌린지 개요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에듀챌린지

에듀챌린지
커뮤니케이션팀
곽은영 팀장
02-6250-206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