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Logo
2016-02-24 09:00
녹차원, 건강한 생활을 위한 ‘핑거루트차·적소두차·그린빈파우더’ 출시
  • 건강한 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한 건강차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차류 전문 기업 녹차원(대표 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건강한 생활과 다양한 기호를 위한 건강차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핑거루트차, 적소두차, 그린빈파우더로 근래 건강유지와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받고있는 소재로 만든 건강차이다.

먼저 핑거루트차와 적소두차를 출시한다. 핑거루트차는 사람의 손가락(finger)을 닮았다고 하여 이름 붙여졌으며 생강과 식물의 뿌리를 소재로 하여 특유의 건강한 생강향을 즐길 수 있다. 적소두차는 국내산 적팥(붉은 팥)을 부드러운 로스팅으로 가공하여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구수함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각각의 차원료 100%만을 담았고, 피라미드백에 담아 단시간 차가 우러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했다.

그린빈파우더는 가열하지 않은 생두를 분쇄하여 만든 그린커피빈으로 파우더 타입으로 만들어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모두 월드비전의 나눔제품으로 개발되어 한 잔의 차마다 목마른 아프리카의 식수위생사업을 후원하는 착한소비제품이기도 하다.

녹차원 김학문부장은 “차를 즐기는 소비자의 건강과 즐거움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2016년은 다양한 신제품으로 차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건강차 3종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가능하며 제품별로 5000원선이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마시는 한국의 차를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된 차류 전문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팔방미인, 허니스토리, 그린티올레,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녹차,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와 식품용원료를 국내외 33개국에 공급하며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차전문점 티스타일(T-STYLE)을 운영하고 있다.
녹차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과장
02-597-3949
Email 보내기

녹차원이 건강차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핑거루트차 외 2종 이미지 (사진제공: 녹차원)
녹차원이 건강차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핑거루트차 외 2종 이미지
(사진제공: 녹차원)
300x150
480x240
2500x12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