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4 08:33
썬텍썬팅, 프리미엄 자동차틴팅필름 ‘블랙라벨 시리즈’ 국내 출시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썬텍썬팅(www.suntekfilms.co.kr)이 고품격 프리미엄 자동차윈도우필름 ‘블랙라벨 시리즈’를 출시했다.

미국 브랜드 썬텍은 국내시장에서 수입 자동차썬팅필름 중 대표적인 가성비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프리미엄 클래스 ‘블랙라벨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기능들을 추가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썬텍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랙라벨 시리즈’는 기존의 제품군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고품질의 성능과 차별화된 선명도, 합리적인 썬팅가격, 최적의 시공성을 갖추고 있다.

썬텍블랙라벨 시리즈에는 루비콘, 유토피아, 콰트로가 있으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도록 다양한 썬팅농도 선택이 가능하다.

썬텍 ‘블랙라벨 시리즈’ 유토피아(Utopia)는 제품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적화된 기능으로 실내 공간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열(IR)차단과 자외선(UV)차단 성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내구성을 두루 갖추고 있고, 자동차용 윈도우필름의 핵심기술인 첨단 나노세라믹 테크놀로지를 통해 전자(IT)단말기의 전파수신에도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썬텍 ‘블랙라벨 시리즈’ 콰트로(Quattro)는 무염색 스터터드 코팅방식으로 제조되어 염료와 색상이 들어감으로 인한 사물인지의 한계를 극복하였고, 야간 시인성을 향상 시켜주는 NV코팅을 통해 어두운 상황에서도 사물을 식별할 수 있을 정도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여 야간운전이나 악천 후 시 안전운전의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된다.

썬텍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라벨 시리즈는 명품 브랜드들의 테스트 마켓이자 가장 깐깐한 소비자를 보유한 국내시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그레이드의 자동차전용 열차단 썬팅필름이다. 썬텍 블랙라벨 시리즈는 고선명 투시도와 선명도로 야간 시인성까지 개선하여 초보운전자나 여성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도와주게 되며, 태양열에 반응하는 SR(Solar Responsible)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뜨거운 여름철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썬텍코리아 고영남 이사는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 최적의 시공을 갖춘 제품을 통해 깐깐한 국내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켜 자동차선팅업계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로 커갈 것이다”고 말했다.

썬텍썬팅 소개
미국 버지니아에 제조원을 두고 있는 썬텍썬팅은 최신 설비와 첨단제조기술력을 겸비한 윈도우필름 전문 브랜드이다. 썬텡선팅은 윈도우 필름 전문 기업답게 자동차용, 건물용, 안전방범, PPF필름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투명 PET 원단에 염색을 하는 다이드 원단 제조 업체로서 대부분의 윈도우필름 브랜드에게 공급해주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주)크래프트맨
    고영남 이사
    031-731-8545
    Email 보내기
크래프트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크래프트맨
고영남 이사
031-731-8545
Email 보내기

썬텍썬팅이 블랙라벨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크래프트맨)
썬텍썬팅이 블랙라벨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크래프트맨)
264x300
423x480
1000x113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부품/정비  신상품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