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디오플러스, 작고 스타일리쉬한 음악 박스 ‘Mu-so Qb’ 출시

Mu-so의 성능을 그대로 품은 ‘Mu-so Qb’

출처: 디오플러스
2016-02-24 17:00
  • 네임오디오의 신제품 ‘Mu-so Qb’

  • 네임오디오의 신제품 ‘Mu-so Qb’

  • 네임오디오의 신제품 ‘Mu-so Qb’

고양--(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오디오 전문 수입업체 디오플러스(www.dioplus.co.kr)가 영국 네임오디오의 신제품 ‘Mu-so Qb’를 3월 4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오플러스는 2014년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은 ‘Mu-so’의 소형버전인 ‘Mu-so Qb’는 더 작아졌지만 알찬 기능들을 그대로 담고 있다고 밝혔다.

네임오디오의 뛰어난 네트워크 기술력이 한데 어우러진 ‘Mu-so Qb’는 UPNP, Airplay, 인터넷 라디오, Spotify, Tidal 지원은 물론 편리한 블루투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이미 가지고 있는 ‘Mu-so’나 네임의 네트워크 제품과 연동하거나 두 대 이상의 ‘Mu-so Qb’를 연동해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멀티룸 기능도 지원한다.

‘Mu-so Qb’는 가로·세로 22cm의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공간적 제한이 많은 기존 오디오들과 차별화된다. 어떤 곳이든 작은 공간만 할애하면 스타일리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디오플러스는 ‘Mu-so Qb’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구입 고객 모두에게 전용 그릴(판매가 99,000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입 후 한국네임포럼(www.naimaudio.co.kr)에 구입 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3월 4일 출시 당일에는 청담 소리샵 매장에서 출시 기념 청음회를 진행한다. 청음회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행사 주관인 풀레인지(www.fullrange.kr)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영국 네임오디오의 뛰어난 기술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갖춘 ‘Mu-so Qb’는 3월 4일부터 전국 네임오디오 대리점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대리점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ioplu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오플러스 개요
디오플러스는 1999년 설립하여 양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목표로 현재 ProAc, Naim-Audio, GSP Audio, Beresford, Siltech, ADL, inakustik 제품등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수한 브랜드뿐만 아니라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뛰어난 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들도 수입,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제품 공급 후 사후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여 당사를 통해 수입된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께 높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디오플러스
마케팅팀
홍혜원 과장
02-546-538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