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2-24 09:12
삼성전자, 갤럭시S7 공개에 맞춰 모바일 기업 고객 지원 프로그램 발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삼성전자가 녹스(KNOX)로 보호되는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드웨어부터 어플리케이션까지 모바일 기업 고객(B2B)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보안 솔루션 녹스(KNOX)로 한층 강화된 ‘안드로이드 포 워크(Android for Work, AfW)’를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안드로이드 포 워크’는 녹스(KNOX)와 같이 컨테이너를 통해 보안을 지원하는 구글의 기업용 프로그램으로 기업 고객이 녹스(KNOX)가 내장된 삼성전자의 기기를 사용할 때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모바일 기업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Enterprise Device Program, EDP)’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은 기업들에게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의 구매 결정에 대한 확신과 보안에 대한 신뢰를 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년 동안 제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것과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 제공을 골자로 한다.

삼성전자는 기업 고객들에게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출시되는 주요 스마트폰 모델에 한하여 출시 후 2년동안 안정적으로 지속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2015년부터 여러 파트너 및 통신사들과 협력해 현재 100개국 이상에서 삼성전자 스마트 기기에 대해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해 오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삼성전자의 보안 패치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로 전세계 삼성전자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적절한 시기에 기기의 안전성을 높여주며 기업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인종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기업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생산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안전한 보안 솔루션 녹스(KNOX)를 통해 기업들에 한 단계 발전된 혁신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의 담당임원 히로시 록헤이머(Hiroshi Lockheimer)는 “업무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 포 워크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며 “녹스(KNOX)와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는 기업 고객을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