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Logo
2016-02-24 09:24
CP+2016, 시그마 신제품 선보여
  • CP+2016, 카메라, 렌즈 및 액세서리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시그마 공식 수입원 세기P&C(대표 이봉훈)은 시그마가 오는 25일 일본에서 열리는 CP플러스(Camera & Photo Imaging Show 2016)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2월 23일 밝혔다.

이번 CP+2016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시그마 제품은 SIGMA sd Quattro, SIGMA sd Quattro H, ⓐSIGMA 50-100mm F1.8 DC HSM, ⓒSIGMA 30mm F1.4 DC DN, SIGMA ELECTRONIC FLASH EF-630,MC-11(마운트컨버터)이다.

Foveon X3 다이렉트 이미지 센서(세대 이름:”Quattro”)를 탑재한 높은 이미지 품질의 디지털카메라 SIGMA sd Quattro와 SIGMA sd Quattro H는 미러리스 구조로 교환렌즈를 사용한다. 이 두 개의 카메라는 SIGMA dp Quattro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콤팩트하고 가벼우면서, 우수한 품질의 화질을 제공한다. SIGMA sd Quattro는 APS-C 사이즈 센서를 탑재하여 39 메가픽셀을 가진 중형 카메라 이미지 품질을 재현하며, SIGMA sd Quattro H는 26.6X17.9mm의 APS-H 사이즈 센서를 탑재하고 더 커진 Foveon 센서로 51 메가픽셀의 높은 해상도를 제공하여 보다 디테일한 표현력을 제공한다.

SIGMA SA 마운트를 갖춘 두 개의 카메라는 SIGMA Global Vision렌즈(Contemporary, Art, Sports) 모두와 호환이 가능하며 우수한 광학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SIGMA 50-100mm F1.8 DC HSM 렌즈는 SIGMA의 두번째 APS-C 포맷 줌렌즈로서, 줌 전체 범위에서 대구경 F1.8을 제공한다. 높은 수준의 예술적 표현이 돋보이는 Art라인으로 색수차 및 플레어와 고스팅의 최소화, 새롭게 디자인 된 하이퍼 소닉 모터(Hyper Sonic Motor)탑재, 다이어프램 유닛을 통해 줌 렌즈에서 Art라인의 이미지 품질을 실현해 내는 기술과 이너포커스, 이너줌, 안정적이고 편안한 작업을 위해 설계된 삼각대 소켓 등 뛰어난 줌 렌즈 기동성이 돋보인다.

ⓒSIGMA 30mm F1.4 DC DN렌즈는 SIGMA의 최신 기술을 도입한 고성능 Contemporary라인의 새로운 대구경 F1.4 표준 렌즈로 훌륭한 광학 성능에 콤팩트함이 더해진 미러리스 전용렌즈다. Art라인 렌즈에 필적하는 이미지 품질은 물론, 얕은 피사계 심도를 통한 아름다운 보케, 플레어와 고스팅을 최소화환 디자인, 스테핑 모터(Stepping motor)를 탑재하여 비디오그래피를 향상시켰다. 새로운 SIGMA GLOBAL VISION 제품 라인은 이미지 품질의 새로운 벤치마킹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CP+에서는 카메라, 렌즈, 외 새로운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시그마는 마운트 컨버터 MC-11을 출시함으로서 렌즈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다. 새로운 마운트 컨버터 MC-11은 SIGMA SA 마운트와 SIGMA EOS 마운트 교환렌즈를 Sony E-마운트 카메라 바디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총 19개의 렌즈가 이에 해당된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복잡한 카메라 시스템으로 인해, 렌즈와 바디의 매커니즘과 소프트웨어 모두를 조정하는 마운트 컨버터를 생산하기가 매우 까다로웠다.”며 “특히 미러리스 렌즈교환 카메라 시스템에 현재 DSLR용 렌즈를 사용하는 것은 더욱 더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MC-11의 출시는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카메라 사용의 확장성을 넓히는 계기로서, 획기적인 이슈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그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IGMA ELECTRONIC FLASH EF-630는 현재 디지털 SLR 카메라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더 커진 광량을 제공하는 멀티기능 클립온 타입의 플래시이다. 새로운 TTL자동 플래시 노출, 사용이 편리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움직일 수 있는 플래시 헤드 및 바운스 플래시 기능, TTL무선 플래시 기능, 그림자 확인을 위한 모델링 플래시 기능,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하기 위한 후막 싱크로 플래시 기능, 와이드 앵글 조명 커버, 캐치 라이트 판넬, 보조 플래시 기능, 빠른 셔터 스피드를 위한 FP 플래시 기능, 저조도에서의 정확한 오토포커스를 위한 AF보조광, 매뉴얼 플래시 광량 레벨 조절, 전력낭비를 막는 자동 전원 꺼짐 기능이 돋보인다.

오는 2월 25일부터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CP+에서 첫 공개되는 시그마 신제품들은 조만간 국내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SIGMA 30mm F1.4 DC DN의 경우 3월 출시예정이며, sd Quattro, sd Quattro H, ⓐSIGMA 50-100mm F1.8 DC HSM, SIGMA ELECTRONIC FLASH EF-630, MC-11 모두 출시일 및 가격미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Email 보내기
세기P&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Email 보내기

세기P&C는 시그마가 오는 25일 일본에서 열리는 CP플러스 2016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세기P&C)
세기P&C는 시그마가 오는 25일 일본에서 열리는 CP플러스 2016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세기P&C)
115x300
185x480
600x155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문화/연예  미술/사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