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바이오 Logo
2016-02-24 09:29
보타바이오, 하나투어 SM면세점 드라마몰 입점 계약 체결
  •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최고 인기상품 등극 목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보타바이오(026260, 대표이사 김성태)가 하나투어의 자회사 SM면세점 드라마몰에 입점한다.

보타바이오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하나투어빌딩에 오픈한 SM면세점 드라마몰 운영권자인 디몰㈜와 계약을 체결하고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전 제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특히 자체 개발한 고급 화장품 미리미와 보급형 화장품 닥터리 시리즈를 비롯해 감태, 울금, 비파엽 등 국내 기술력으로 효능을 검증한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그 외 다양한 생활용품 및 수입 명품 비타민화장품 셀렉스C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보타바이오는 대주주인 탤런트 견미리씨의 팬사인회와 보타바이오 광고모델들이 함께하는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개최해 관광객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켜 재구매와 해외 온라인 직구로 이어지도록 할 계획이다.

보타바이오는 SM면세점 입점은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가 높은 GK메디컬그룹과 공동 추진한 것으로 면세점 구매고객에게 GK메디컬 뷰티프로그램 우대권을 지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SM면세점은 국내 유일의 중소중견기업 부문 면세점으로 한류 콘텐츠를 접목한 브랜드 존을 만들어 새로운 K-명품 브랜드를 육성할 계획이며, 하나투어의 35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해 확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한편 SM면세점은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 건물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 약 1만㎡(약 3000평) 규모로, 지난 15일 개점했다.
  • 언론 연락처
  • 보타바이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Email 보내기
보타바이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보타바이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건강식품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