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T 기가 스토리, 방글라데시에 첫 발

2016-02-24 09:32 | KT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KT는 23일 오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2016 KT 전시관에서 KT 황창규 회장, 방글라데시 주나이드 팔락(Zunaid Ahmed Palak) ICT 장관, 국제이주기구 IOM(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Migration) 로라 톰슨(Laura Thompson) 부사무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3자간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에는 ▲프로젝트 운영을 위한 방글라데시 국가 통신 인프라 협력, ▲KT 기가 와이어 기반 기술 컨설팅 및 ICT 솔루션 도입, ▲국내외 파트너십 확대를 위한 IOM의 인력·물자 자원 공유 등 글로벌 기가스토리의 성공적 런칭을 위한 협력 내용이 주로 담겼다.

KT는 이번 MWC에 방글라데시 어린이를 초청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개발도상국 IT 꿈나무들에게 소중한 기회도 선사한다. 단순한 원조를 넘어 기가스토리를 통해 개발도상국에 지속가능한 발전 모델을 전수하고, IT정보 격차를 위해 노력하는 3자간 협력은 단순한 업무 협력이 아닌 세계의 다양한 공유가치를 생산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도자료 출처: KT (코스피: 030200)
웹사이트: http://www.kt.com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