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릿지 Logo
2016-02-24 10:26
세상의 모든 향을 담다…‘나인브릿지’, 신제품 방향제 2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차량용 거치대의 명품 나인브릿지가 또 한 번 새로운 차량 용품을 선보인다.

기존에 대쉬보드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대쉬크랩 듀엣, 터치에서부터 송풍구 타입의 대쉬크랩 모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의 거치대와 함께 차량 내부의 공기를 책임질 방향제를 출시한다.

첫 번째 제품은 2015년 700만 관중을 돌파한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KBO와 함께 개발한 차량용 송풍구형 방향제로 각 10개 구단의 구단 마크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개성 넘치는 제품이다.

클립 형태로 자동차 송풍구 사용이 기본이지만 제품 구매 시 함께 들어있는 유리 흡착 고무로 설치해주면 사무실, 옷장, 욕실, 주방,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다양한 이용이 가능하다. 시원한 시트러스향 과 네롤리향 두 가지 향으로 구성돼 공간의 공기에 산뜻함을 더하며 프로야구팬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팬부심(팬+자부심) 자랑도 할 수 있다.

두 번째 제품인 signature line 중 하나인 대쉬크랩 캡슐은 제품을 넘어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세상에 존재하는 순수 재료만이 주는 감성과 장인의 제작기술을 융합한 제품이다.

대쉬크랩 캡슐은 나인브릿지의 전문화된 기획, 디자인, 생산, 마케팅 전과정을 관리 및 책임지는 signature line만의 특별함을 가진 자랑스런 국내 생산 제품으로 차량 송풍구에 끼워 사용하는 클립 타입, 세워서 사용하는 스탠드타입, 가죽끈을 이용해 원하는 위치에 매달 수 있는 행거타입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시트러스향과 함께 가든, 네롤리(플로럴계열), 아쿠아 등 다양한 4가지 향으로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나인브릿지 방향제의 향제는 모두 향 조향사 전문기업 메종디뻬르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작품이다. 전문 조향사가 심혈을 기울여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 재료로 조합한 향제로써 솔벤트 계열의 향 유도제를 사용하지 않아 평소 방향 제품에 거부감을 가진 사람일지라도 편안하고 은은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O 방향제는 3월 초 시범경기 개막과 함께 가까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양판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대쉬크랩 캡슐은 3월 중 출시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국제소싱페어(3월 2일~5일)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나인브릿지의 설명이다.

나인브릿지 개요
(주)나인브릿지(www.dash-crab.co.kr)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써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이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런칭하여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
    031-384-0912
    Email 보내기
나인브릿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
031-384-0912
Email 보내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