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플레이키즈 프로, 신학기 맞이 SNS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매장서 원하는 제품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
참가자 전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한세드림 쑥쑥 포인트 3,000점 적립
당첨자에게는 인증샷에 남긴 플레이키즈 프로 제품 등 다양한 경품 증정

2016-02-24 15:32
한세드림 제공
  • 플레이키즈 프로가 신학기 맞이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4일 --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 www.hansaedreams.co.kr)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신학기를 맞아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3개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에서 24일부터 3월 13일까지 실시되며 당첨자는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월 1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매장 방문 후 선물로 받고 싶은 제품의 사진을 촬영 후, 자신의 SNS에 ‘#플레이키즈프로’ 해시태그를 달고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때 자녀 사진을 함께 올리거나 ‘#조던키즈’, ‘#나이키SB키즈’, ‘#컨버스키즈’, ‘#헐리키즈’ 중 하나를 추가로 해시태그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참여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3개 채널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세드림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쑥쑥 포인트 3천 점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해시태그 인증샷 제품, 2등 7명에게는 도미노 피자를 제공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 및 당첨자는 플레이키즈 프로 공식 블로그(http://playkizblog.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laykiz), 인스타그램(@playkiz_p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키즈 프로 박진아MD는 “이번 SNS 해시태그 이벤트는 아이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경품으로 요청할 수 있어 기존 이벤트 대비 많은 참여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올 한 해에도 직구만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면서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최근 미국의 유명 스포츠 브랜드 ‘헐리’를 국내에 론칭하고 컨버스 키즈의 단독 1호 매장을 오픈하는 등 키즈 스포츠 웨어 분야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
02-3215-0046
Email 보내기

한세드림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영은 매니저
02-783-67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