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핫블라스트 탑재한 스마트오븐 신제품 출시

‘핫블라스트’ 기능 적용, 음식의 풍미는 더하고 조리 시간은 줄이고
와이드 그릴과 345mm 회전판으로 많은 음식도 한번에 완벽히 조리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 콤팩트 디자인이 더해 공간 효율성 높여

2016-02-25 11:00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제공
  • 삼성전자 모델이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생활가전동 프리미엄하우스에서 핫블라스트 기능이 적용된 삼성 스마트오븐 32L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모델이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생활가전동 프리미엄하우스에서 핫블라스트 기능이 적용된 삼성 스마트오븐 32L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5일 -- 삼성전자가 조리실 상단에서 고른 열풍이 쏟아 내리는 ‘핫블라스트(HotBlast™)’ 기술을 적용한 ‘삼성 스마트오븐’ 32L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월 혁신적인 가열 기술인 ‘핫블라스트(직화열풍)’를 적용한 35L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 후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콤팩트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을 가미한 32L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핫블라스트’는 조리실 내부 상단에 위치한 에어홀(Air Hole)에서 음식물로 고르게 쏟아지는 직화 열풍을 이용해 조리 시간은 최대 50%까지 단축하고, 직화 요리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려 음식의 풍미를 더하는 ‘삼성 스마트오븐’만의 가열 기술이다.

‘삼성 스마트오븐’ 32L 신제품은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직선미와 곡선미가 조화된 메탈 핸들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고, 제품이 차지하는 공간은 적게 하면서도 라지 사이즈 피자도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내부 조리 공간으로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99.9% 항균력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세라믹 조리실 내부에는 더욱 넓어진 와이드 그릴과 지름 345mm의 회전판이 적용되어 부피가 큰 음식이나 한번에 많은 양을 요리를 할 때 음식물 속까지 골고루 익힐 수 있다.

또한 기름 없이 바삭하고 건강한 튀김 요리가 가능한 ‘웰빙 튀김’ 기능이 가능하며, ‘핫블라스트’ 전용 요리 20가지를 포함해 총 70가지의 자동조리 기능으로 버튼만 누르면 베이킹에서 구이, 간식, 발효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재순 부사장은 “삼성의 독보적 ‘핫블라스트’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오븐은 뛰어난 조리 성능과 다양한 특화 기능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건강하고 즐거운 식생활에 기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핫블라스트’를 적용한 ‘삼성 스마트오븐’ 32L 신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47만 원이다.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노나리
02-3406-222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