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Logo
2016-02-25 09:20
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바디 미스트’ 6종 출시
  •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6가지 향을 전하는 퍼퓸 바디 미스트
    아이슬란드 빙하수·알로에베라잎즙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줘
    고혹적 향기, 촉촉한 보습 부여와 탈취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퍼퓸 아이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5일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6가지 특별한 향기로 온 몸을 감싸는 촉촉한 바디 미스트, ‘더 모먼트 퍼퓸 바디 미스트(80ml/7,900원)’ 6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행복을 느끼는 6가지 순간을 담은 향기로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래도록 은은한 잔향을 남기는 퍼퓸 바디 미스트이다. 바디 미스트는 물론 헤어 미스트, 향수, 탈취제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또한 청정지역 아이슬란드의 빙하수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보습 효과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바디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고, 여러 겹의 보습막을 형성해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재스민 부케’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재스민향이 마치 부케를 받았을 때의 설레임을 느끼게 해 주고, ‘피치 데이트’는 달콤한 피치향과 허니향을 블렌딩해 연인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을 선사한다. 자몽의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듀이 그레이프프루츠’는 상큼한 향기를 내뿜어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니 로즈트리’는 촉촉한 로즈향이 은은하게 퍼져 장미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그 허그’는 따스하고 달달한 무화과향이 친구, 연인과 허그했을 때의 기분을 연상시킨다. ‘코튼 베베’는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포근한 아기 옷의 느낌을 받게 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재스민 부케’, ‘코튼 베베’ 2종에 한해 ‘더 모먼트 퍼퓸 바디 미스트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화이트 데이 한정 기획세트를 9,900원에 선보인다.

‘더 모먼트 퍼퓸 바디 미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80-757-1339)
  • 언론 연락처
  •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Email 보내기
엔프라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Email 보내기

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바디 미스트 6종 (사진제공: 엔프라니)
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바디 미스트 6종
(사진제공: 엔프라니)
300x197
480x315
2000x131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