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Logo
2016-02-25 11:28
안랩, NW 공인 파트너사 대상 ‘2016 NW Partner Kick-off Tour’ 프로그램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5일 -- 안랩이 ‘찾아가는 파트너 킥오프 행사’로 파트너와 협력을 강화한다.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의 네트워크사업부는 공공/교육/기업/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네트워크(NW)공인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안랩의 NW사업전략을 공유하고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2016 NW Partner Kick-off Tour(2016 네트워크 파트너 킥오프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안랩은 차세대방화벽 트러스가드(TrusGuard), 디도스 대응 솔루션 트러스가드 DPX(TrusGuard DPX), 침입방지솔루션 트러스가드 IPX(TrusGuard IPX) 등 NW 보안 솔루션 별 로드맵과 프로모션 전략 등 2016년 네트워크사업부의 사업계획을 발표한다.

또, 기술지원 시스템 및 파트너 역량 강화, 이슈 대응 체계 개선 등 안랩과 파트너의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 지원 전략 및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안랩은 지난 18일 수도권 지역 파트너사 방문을 시작으로, 2~3월 간 순차적으로 영남, 호남, 충청 등 각 지역 별 파트너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안랩 네트워크 사업부장 고광수 상무는 “이번 ‘찾아가는’ 파트너 투어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의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협력을 더욱 강화해 NW보안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이유정 사원
    031-722-8933
    Email 보내기
안랩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이유정 사원
031-722-893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보안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