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전람 Logo
2016-02-25 15:35
최대 ‘할랄’ 시장을 잡아라…할랄 전문 전시회, 할랄엑스포코리아 2016 개최
  • 아시아 최대 할랄 박람회 MIHAS 참관단 모집중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5일 -- 현재 할랄시장 진출이 국내 수출활성화를 위한 최대 기회로 보고 있는 가운데 각 시·도청에서는 할랄 산업 육성을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는 올해 핵심정책과제로 농업의 미래성장산업화를 선정했으며 여기에 할랄 산업의 길을 여는 것이 정부의 중점 정책 중 하나라고 밝혔다.

또한 정부는 할랄 식품 수출 정보 상담실을 개소하고 할랄 인증 지원 및 교육, 세미나 등을 실시하여 할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등 아직까지 할랄 인증 및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할랄시장의 진출을 원하는 기업들은 할랄 인증 획득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국내 최초 할랄 전문 전시회인 할랄엑스포코리아2016의 개최는 많은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 초청 1:1 비즈니스 매칭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업체들의 참가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부대 행사로는 할랄 컨퍼런스, 세미나, 할랄 강좌 및 할랄 인증교육, 할랄 컨설팅이 시행 될 예정이며 작년 8월 전시 참가업체는 할랄인증을 받으려 해도 정보를 얻기가 어려웠는데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할랄 인증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할랄엑스포코리아 전시사무국에서는 유럽, 말레이시아, 호주 등 해외 할랄박람회 주최사들과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으며 이 외 더 많은 나라와 파트너쉽을 체결 논의중에 있다.

또한 Zilzar, Daganghalal, Gulf Halal Center, World Islamic Maketing & Trade Chamber 등 다양한 관련기관들과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국내를 뛰어넘어 해외진출을 돕고자 해외마케팅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할랄엑스포코리아2016 전시사무국은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할랄박람회인 MIHAS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사무국에서는 현재 MIHAS 참관단도 모집 중이며 전 세계 할랄산업시장의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MIHAS 참관단을 희망하는 업체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3월 31일까지 조기신청 프로모션 기간이며 자세한 사항 및 참가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주)월드전람 할랄엑스포코리아2016
    전시사무국
    김미림 주임
    02-557-6776
    Email 보내기
월드전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월드전람 할랄엑스포코리아2016
전시사무국
김미림 주임
02-557-6776
Email 보내기

8월 18일~20일 할랄엑스포코리아 2016 개최가 개최되며 현재 말레이시아미하스참관단 모집 중이다 (사진제공: 월드전람)
8월 18일~20일 할랄엑스포코리아 2016 개최가 개최되며 현재 말레이시아미하스참관단 모집 중이다
(사진제공: 월드전람)
213x300
340x480
593x83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