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퍼니처, 북유럽풍 플라스틱 서랍장 출시

2016-02-26 07:00
아라코리아 제공
  • 지퍼니처 라탄 플라스틱 서랍장

양산--(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국산 플라스틱 수납가구 전문 브랜드 ‘지퍼니처’가 북유럽풍 라탄서랍장을 출시했다.

세련되고 부드러운 라탄무늬와 깔끔한 친환경소재 플라스틱이 만나 가볍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라탄서랍장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유명 쇼셜 MD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탄생했다.

고급스러운 손잡이 디자인과 안전스톱장치를 적용해 서랍장이 쉽게 빠지지 않아 안전사고 예방효과가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환경을 고려해 1단부터 5단까지 다양한 단수와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늘렸다.

안전한 물류관리 시스템, 풍부한 경험의 고객상담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기간 사랑 받고 있는 온라인 유통업체 ‘(주)아라코리아‘가 판매와 유통을 담당하고 나라 장터와 학교 장터에도 물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아라코리아 권순철 대표는 “저희 임직원 일동은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늘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고 있다”며 “2~3월 집중되는 주문에도 늘 꼼꼼한 포장과 사전 검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봄 이벤트 내용은 지퍼니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아라코리아
영업팀
김재훈 실장
070-4353-462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