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 딸 금사월 백진희, 그녀의 동안 뷰티 사생활 공개

배우 백진희, 천연유래 안티에이징으로 동안 미모 관리
내 딸 금사월 드라마 밤샘 촬영 후에도 꼼꼼한 피부 케어는 중요하다고 밝혀

2016-02-25 17:33 | 프리메라
  • 배우 백진희가 자신만의 은밀한 뷰티 사생활을 공개했다

  • 배우 백진희가 자신만의 은밀한 뷰티 사생활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5일 --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 출연 중인 배우 백진희가 자신만의 은밀한 뷰티 사생활을 공개했다.

결점없이 맑고 건강한 피부를 보유한 동안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백진희만의 뷰티 시크릿이 밝힌 것이다.

백진희는 “피부 관리 노하우로 피부가 민감해 제품을 고를 때 천연유래 성분인지 꼼꼼히 따져 피부에 자극이 덜한 제품을 사용하고, 유기농 푸드로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해 피부 안팎의 케어를 통한 동안 미모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도 꾸준히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종방영을 앞두고 있는 ‘내딸 금사월’의 밤샘 촬영에도 클렌징 후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제품을 꼼꼼히 챙겨 바르는 등 자신만의 뷰티 사생활을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함께한 화보 촬영을 통해 공개했다.

백진희가 사용하고 있는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흑미, 흑콩, 흑깨 3가지 슈퍼블랙씨드의 발아 에너지가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피부에 건강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보도자료 출처: 프리메라

프리메라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민지
02-788-731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