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Logo
2016-02-26 08:31
모나리자, 대용량 인기 속 키 큰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출시
  • 자사 사이즈 대비 17% 커져 오래 사용 가능, 퍼펙트 쿠션 엠보싱으로 물, 기름기 강력 흡수
    무형광, 무향, 무포름알데히드의 3무 키친타올로 순하고 부드러워 안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물건을 구매함에 있어 실용성을 추구하는 합리적 소비자의 등장에 따라 먹거리, 화장품, IT 업계에도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한 유통업체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대용량 제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세제 등 생필품군에서 10%대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불황에 한번 사면 오래 쓰는 대용량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자사 일반 키친타올 대비 17% 커진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키친타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키친타올은 대용량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넉넉하게 오래 사용 가능하며 무형광, 무향, 무포름알데히드의 3가지를 없애 순하고 부드럽다.

뿐만 아니라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해 식기나 음식물을 닦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퍼펙트 쿠션 엠보싱을 적용, 두꺼운 공기층 형성으로 보다 강력하고 빠르게 물과 기름기를 흡수시켜 준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의 꾸준한 인기에 따라 대용량 두루마리 ‘두배로’에 이어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키친타올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모나리자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발 빠르게 살펴 고객 만족형 제품을 생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나리자 개요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모나피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
모나리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모나피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키친타올 (사진제공: 모나리자)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키친타올
(사진제공: 모나리자)
300x300
480x480
1000x1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