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엠컴퍼니 Logo
2016-02-26 10:11
연극 ‘챕터 투’ 26일 개막…사랑의 아픔을 가진 현대인들의 ‘행복하고자 발버둥치는’ 네 남녀의 이야기
  •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남녀가 용기내어 선택한 인생 제2막
    다시 행복해지고 싶은 네 남녀의 이야기 ‘챕터 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이혼과 사별이 흠이 되지 않는 시대, 당당하게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연극 ‘챕터 투’가 26일 개막한다.

연극 ‘챕터 투’는 아내와 사별한 슬픔을 이기지 못해 정신적으로 황폐해진 죠지와 5년 간의 끔찍한 결혼 생활을 끝낸 후 이성에 대해 마음의 벽을 쌓은 제니가 만나 다시 사랑하고 결혼하면서 인생의 2막을 시작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극작가로 평가받는 닐 사이먼의 작품으로 작가 자신이 첫 번째 아내와 사별하고 배우였던 두 번째 아내와의 만남을 자전적으로 그려 실재감을 더한다는 평을 받는 작품이기도 하다.

연극 ‘챕터 투’는 아내와 사별한 죠지, 이혼녀가 된 제니가 우연한 계기로 만나 새로운 사랑을 하기까지의 정신적 아픔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그들의 친구이자 동생인 훼이와 레오의 모습을 통해 결혼 생활의 아픔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이번 작품에는 각각 연극 및 방송매체 등을 통해 탄탄한 내공을 쌓아온 네 명의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 한다.

연극 ‘벚나무동산’, ‘베키쇼’의 신덕호와 연극 ‘서울노트’, ‘매직타임’의 최선영이 각각 죠지와 제니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연극 ‘백세개의모놀로그’, 뮤지컬 ‘사랑을 찾아서’, 드라마 JTBC‘유나의 거리’, 영화 ‘타짜2-신의손’의 문경태와 연극 ‘라이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영화 ‘고백’, ‘부활’,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송곳’의 윤인조가 작품에 힘을 실어주며 어른들만의 격정 코미디 멜로를 선사한다.

또한 이들은 사랑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적극적인 네 남녀로 변신, 사랑에 실패한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지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캐릭터들로 표현하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연극 ‘챕터 투’는 이혼, 이별 등 다양한 사랑의 아픔을 가진 현대인들에게 ‘행복하고자 발버둥치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동으로 풀어내며 관객들의 삶 속에서 실패로 위축되기 쉬운 인생의 ‘챕터 투’를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서로 다른 네 남녀의 인생 제2막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챕터 투’는 26일(금)부터 3월 20일(일)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소극장 알과핵에서 공연되며 3월 2일(수)부터 3월 15일(화)까지 공연정보 ‘꽁알’에서 연극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공연개요
- 공 연 명 : 챕터 투
- 공연일정 : 2016년 2월 26일(금) ~ 3월 20일(일) 평일 8시, 토·일 및 공휴일 4시 (※월 공연없음)
- 장 소 : 소극장 알과핵
- 소요시간 : 100분
- 티켓가격 : 전석 30,000원
- 관람등급 : 만 13세 이상
- 작 : 닐 사이먼
- 번 역 : 김용준
- 연 출 : 주지희
- 출 연 : 신덕호, 최선영, 문경태, 윤인조
- 스 텝 : 무대디자인 박동기 l 조명디자인 이주원 l 음악 김동욱 l 의상 김미나 l 분장 이지연 l 소품 권민영 l 조연출 한세미
- 제 작 : SY Plays
- 기 획 : 플레이몽
- 협 찬 : 제이진옴므 대구 수성점, ‘CAFEDa’
- 예 매 : 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 옥션티켓

SYNOPSIS
아내와의 사별 후 쉽게 아내를 잊지 못하는 죠지를 안타깝게 바라보던 동생 레오는 그에게 여자를 소개시켜주려 노력하고 있다. 6년여의 불행한 결혼생활 끝에 이혼도장을 찍은 제니, 그녀의 친한 동생 훼이는 레오와 만나 제니와 죠지를 만나게 하려하지만 쉽지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죠지는 번호를 착각해 제니에게 전화를 걸게 되고 이로 인해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데이트할 마음조차 없었던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첫 만남 이후 급속도로 사랑에 빠져 결혼을 결심하지만 오히려 레오와 훼이는 이들을 걱정스럽게 바라본다.

초대이벤트
공연정보 꽁알 : 3월 2일~15일

에이치엠컴퍼니 개요
문화공연 종합 마케팅 & 광고 대행사 및 공연정보를 소개하는 온라인채널 ‘꽁알’을 운영하며 많은 공연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HM컴퍼니
    마케팅팀
    강주희 과장
    070-7404-7123
    Email 보내기

    공연 문의
    02-3142-2461
에이치엠컴퍼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HM컴퍼니
마케팅팀
강주희 과장
070-7404-7123
Email 보내기

공연 문의
02-3142-2461

닐 사이먼 연극 챕터 투 포스터 (사진제공: 에이치엠컴퍼니)
닐 사이먼 연극 챕터 투 포스터
(사진제공: 에이치엠컴퍼니)
213x300
341x480
2000x281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