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T, ‘CLiP’으로 결제 시 올레멤버십 혜택에 추가 할인

2016-02-26 12:00
KT (코스피: 030200) 제공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KT가 모바일 지갑 ‘CLiP(클립)’으로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멤버십 할인과 함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립 이용자가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은 이후 클립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인 ‘엠틱(m-tic)’으로 3,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엠틱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코드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클립’은 ‘올레맴버십’ 혜택과 ‘엠틱’ 결제 바코드를 하나의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제공하므로써 고객들이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멤버십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함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레맴버십 기본 혜택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멤버십과 오프라인 결제 통합 사용에 대한 고객 체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KT 융합서비스개발담당 최정윤 상무는 “다양한 PAY 서비스들이 시장에 경쟁적으로 진입하고 있는 만큼 향후 PAY 시장은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클립’은 단순 결제만이 아닌 멤버십 할인과 적립, 결제까지 3박자를 갖춘 고객 편의 플랫폼서비스로서 고객 혜택 및 편의성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대상 ‘올레멤버십’ 가맹점은 ▲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같은 편의점 ▲ 도미노피자, BRCD 같은 외식업체 ▲ 국내 최대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KT
홍보실
02-730-06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