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ogo
2016-02-26 10:31
신한은행, 과세특례 해외펀드 판매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신한은행은 소득수준과 상관없이 소득세법상 거주자 요건만 충족하면 가입할 수 있고 주식매매차익뿐만 아니라 환차익까지 비과세가 적용되는 세제 지원형 상품인 과세특례 해외펀드를 29일(월)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과세특례 해외펀드는 선진국인 미국, 유럽, 일본뿐만 아니라 이머징 시장과 헬스케어 등 섹터 펀드도 포함하여 균형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였으며 가입의 편리성을 위해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신한은행은 4월말까지 과세특례 해외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하며 적립식의 경우 월 10만원이상, 자동이체 36개월이상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거치식은 천만원이상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SPC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백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1명)과 공기청정기(10명), 5만원 주유상품권(40명)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2009년까지 판매했던 해외펀드와 달리 이번에는 주식매매차익뿐만 아니라 환차익까지 비과세를 적용하여 투자자들에게 보다 유리해졌다며 2017년말까지는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하므로, 가급적 조기에 가입하여 수익 발생 시 리밸런싱을 통해 세제혜택을 누리는 것이 유리하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신한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펀드/연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