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I의 ‘Jacinto’ 프로세서, 폭스바겐 MIB I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채택

TI의 임베디드 및 아날로그 부품으로 폭스바겐에 보다 빠른 프로세싱 속도와 향상된 커넥티비티 제공

2016-02-26 11:00
TI코리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TI (대표이사 켄트 전)는 폭스바겐(Volkswagen)과 협력하여 향상된 성능, 유연성, 적응성을 갖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의 MIB II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은 TI의 ’Jacinto’ 프로세서, 전원 관리 IC, FPD-Link III 시리얼라이저 및 디시리얼라이저를 채택하고 있다. TI의 디바이스는 이 플랫폼에서 향상된 프로세싱 성능, 플랫폼 확장성, 응답성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MIB II 플랫폼은 TI의 ‘Jacinto’ 인포테인먼트 프로세서 제품군(Jacinto 5 Eco와 Jacinto 6)을 채택하여 다수의 차량에서 한 차원 높은 성능과 기능성을 갖추게 되었다. 이들 프로세서는 고해상도 정전식 터치 디스플레이로 응답성이 뛰어난 사용자 상호작용을 제공하고,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해 빨라진 프로세싱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Jacinto’ 제품군의 확장성을 활용하여 차량 모델에 따라 4종의 각기 다른 헤드 유닛 구성을 지원할 수 있다.

‘Jaconto’ 디바이스는 독일 전자업체 테크니사트(TechniSat)과 미국 자동차 부품업체 델파이(Delphi) 같은 협력사에 의해 개발되고 있는 MIB II 플랫폼의 핵심으로, 하드웨어를 가속화해 폭스바겐의 Car-Net 스위트에 Apple CarPlay®, Android Auto™, MirrorLink® 등을 포함한 최신 커넥티비티 옵션을 구현하고 있다.

TI의 오토모티브 프로세서 총괄 책임자인 커트 무어(Curt Moore)는 “TI와 폭스바겐은 MIB II 플랫폼을 통해서 차량 모델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프로세싱 성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했다. TI의 ‘Jacinto’ 인포테인먼트 프로세서로 이 플랫폼은 향상된 모바일 커넥티비티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더 높은 해상도와 더 응답성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TI 홍보대행
CPR
천혜리 AE
02-739-734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