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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26 13:45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바이 킬리안 인수
뉴욕--(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EL)가 시간을 초월한 정교함과 모던 럭셔리를 품은 파리의 고급 향수 브랜드 킬리안(Kilian)을 인수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2007년 킬리안 헤네시(Kilian Hennessy)가 창업한 바이 킬리안(By Kilian)브랜드는 감각적인 후각적 스토리텔링에 뚜렷한 강조점을 둬 세계적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북미, 유럽, 중동 등 세계 40여개국의 독립 매장, 백화점, 향수 전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킬리안은 헤네시의 고급스러움과 창조성에 대한 뿌리깊은 유산을 반영한 향기나는 ‘옷’ 으로써 고객 찬사를 받았다. 킬리안의 제품에는 향수, 양초, 기타 액세서리 뿐 아니라 특정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독점 컬렉션 등이 포함된다. 향수병과 촛대 등 이 브랜드의 포장은 기념으로 간직할 만한 것으로써 고급스러움은 일회용이 아니라는 킬리안의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바이 킬리안(By Kilian)은 우리 회사 고급 향수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보완해준다”고 말했다. “킬리안은 아름답고 호화로운 브랜드로써 우아함과 타협없는 고급스러움으로 향수 제작을 예술로 승화시켰다. 이번 인수로 자사는 최고급 향수 부문에서 선두자리를 고수할 수 있는 전략적 기회를 갖게 됐다. 이 브랜드의 멋진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킬리안 및 바이 킬리안 (By Kilian)팀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

바이 킬리안의 창업자인 킬리안 헤네시 CEO는 “내 브랜드보다 더 나은 집은 생각해보지 않았다”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향수를 20세기초에 즐겼던 고급스러움의 수준으로 회귀시킨 바이 킬리안의 철학을 이해했을 뿐 아니라, 바이 킬리안이 카테고리, 지역, 유통에서 전략적으로 계속 성공할 수 있는 자원과 지원을 갖고 있다. 에스티 로더는 기업가 브랜드를 육성한 놀라운 성공 기록을 갖고 있다. 이런 회사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 회장은 “정교함과 럭셔리에 대한 킬리안의 유산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멋지게 잘 맞는다”고 말했다. “우리의 강점은 브랜드 정체성을 독특하게 위치시키는 능력과, 성장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게 육성하는 것이다. 이런 유산을 지속할 수 있게 킬리안과 협력하게 돼 기쁘며 그와 그의 팀이 우리 가문에 들어온 것을 환영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존 뎀지(John Demsey) 수석 그룹사장이 그의 포트폴리오에 바이 킬리안을 추가해 클리니크, 맥 코스메틱스(M.A.C Cosmetics), 탐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프리스크립티브(Prescriptives),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스매시박스(Smashbox), 아라미스&디자이너 향수(Aramis & Designer Fragrances), 남성 스킨케어그룹(the Men’s Skincare Group), 로딘 올리오 이우소(RODIN olio lusso),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브레데릭 몰(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등과 함께 관리한다.

이번 거래에서 BNP파리바(BNP Paribas)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측 재정자문으로, 로웬스틴 샌들러(Lowenstein Sandler LLP), 뤠지 로렌스 그래엄 앤 코(Wragge Lawrence Graham & Co. LLP), 아렌트&메더내치(Arendt & Medernach) 등 3개사가 법률자문으로 참여했다. 바이 킬리안은 미셸 드웬스 앤 코(Michel Dyens & Co.)가 재정자문으로, 스카덴, 아프스, 슬레이트, 미거, 플롬(Skadden,Arps,Slate,Meagher and Flom LLP)와 CMS 뷰로 프란시스 르페브르(CMS Bureau Francis Lefebvre)가 법률 자문으로 참여했다.

인수 브랜드 및 인수 예상 이익 등과 관련한 언급 등이 포함된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 미래예측진술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은 글로벌 시장의 현재 경제 및 기타 조건들, 소매업체, 공급업체, 소비자의 행동, 경쟁, 인수 기업을 성공적으로 통합해 장기전략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자사의 능력, 그리고 2015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 연례 보고서인 양식 10-K 보고서에 기술된 요인들이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플러트(Flirt!), 굿스킨 랩스(GoodSkin Lab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및 글램글로우(GLAMGLOW), 바이 킬리안(By Kilia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4006757/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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