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로케이션 마켓, “공간 등록하고 촬영 대관하세요”

로케이션 마켓 이용자들, 촬영 공간 활용 만족도 높아

2016-02-29 09:00
로케이션플러스 제공
  • 로케이션 마켓을 통해 촬영이 연결된 실제 주택 광고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로케이션 콘텐츠 전문 기업 로케이션 플러스가 운영 중인 로케이션 마켓에서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을 사전 모집하고 있다.

기존에 공간의 정보만 제공하던 플랫폼에서 나아가 공간을 원하는 고객이 직접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어 촬영업계 종사자들과 공간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약 공간으로 등록하게 되면, 별도의 홈페이지나 시스템을 갖추지 않아도 로케이션 마켓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예약 관리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고객의 예약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촬영 컨셉에 맞게 로케이션 마켓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공간의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주고 사이트를 통한 예약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들어오는 각종 촬영 건에 대해서도 로케이션 마켓 제휴 공간을 제안해 촬영으로 연결되도록 돕는 서비스로 ‘로마 패밀리’라는 제휴 공간이 된다.

로케이션 플러스는 로케이션 매니저 업체로 13년 이상 각종 TV CF, 영화, 국가 프로모션의 로케이션을 담당하며 얻은 경험과 방대한 로케이션 자료를 토대로 ‘촬영 공간’에 초점을 맞춰 수많은 공간을 촬영 대관으로 활용하는 것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실제로 로케이션 마켓을 통해 촬영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카페나 주점, 창고, 주택 등 다양한 공간이 영상이나 사진 촬영 공간으로 연결되고 있으며 로케이션 마켓의 일일 방문자 중 약 40%가 재방문을 하는 고객으로 공간을 찾는 촬영 업계의 종사자나 공간을 활용하고 홍보하고 싶어하는 공간주들의 큰 만족을 얻고 있다.

이에 로케이션 플러스의 김태영 대표는 “아직도 수많은 공간이 공간 활용이나 홍보에 대해 큰 고민을 하고 있고, 촬영 종사자들은 공간을 찾는 것에 여전히 어려워한다”며 “그 해결책으로 로케이션 마켓이 그 고민을 덜어주는 플랫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로케이션 마켓의 예약 공간 모집 신청은 4월 중 오픈할 예약 서비스 도입 전까지 가능하며 별도의 가입비나 등록비 없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로케이션플러스 개요
로케이션플러스는 2003년 설립 이후 TV CF, MOVIE, STILL PHOTOGRAPY 등 미디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 최고의 로케이션 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다양한 영상물, 사진 촬영 등 로케이션 전문 진행으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100만장에 이르는 국내의 방대한 장소 DATA BASE를 토대로 로케이션 매니저에게 의뢰하지 못하는 소규모 촬영, 독립 영화, 사진 작업 등을 위한 로케이션 정보를 온라인 시장을 통해 저가에 제공하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또한 MEDIA PEOPLE이 아닌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재미있고, 유용한 장소에 대한 고급 정보를 소개하여 사람들이 원하는 공간과, 공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것을 로케이션 플러스의 기업 소명으로 삼고 있다.

로케이션플러스
마케팅팀
방선호 팀장
02-6310-632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