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상반기 공채 시즌 임박…이패스JNP, ‘NCS 직업기초능력·직무적성검사 4일 완성반’ 개강

2016-02-26 16:14
이패스코리아 제공
  • 이패스JNP가 NCS 직업기초능력·직무적성검사 4일 완성반을 개강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주요 대기업과 공기업 공채 시작을 앞두고 있는 2월은 취준생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다. 상반기 취업을 얼마나 전략적으로 준비하느냐에 따라 취업성공의 당락이 좌우되기 때문이다. 국제·금융·세무회계 자격증 온라인 강의대표 이패스코리아의 취업전문 교육기관인 이패스JNP 아카데미(www.epassjnp.com)는 취준생들의 취업성공을 위해 대기업/공기업 필수 관문인 ‘NCS 직업기초능력검사’와 ‘직무적성검사’ 4일 완성반을 각각 개강한다.

‘NCS 직업기초능력검사 4일 완성반’은 2월 29일 월요일부터 3월 3일 목요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NCS 직업기초능력 10가지를 단기간에 모두 다룬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산업인력공단이 가장 최근에 발표한 샘플 문제를 바탕으로 제작돼, 최신 경향에 맞는 강의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직무적성검사 4일 완성반’도 3월 28일 월요일부터 31일 목요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대기업, 공기업, 중견기업 직무적성검사를 모두 다룬다는 것이 장점이다. 가장 기본이 되는 언어, 수리, 추리 과목을 중점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 가지 기본 과목의 기본기만 제대로 익혀도, 1차 서류전형 통과 후 기업별 적성검사 공부만으로 충분히 2차 기업별 적성검사 합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번 강의에서는 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직업방송’에서 ‘NCS가이드’라는 방송에 참여하고, 다수의 대학·기업·공공기관에서 자소서·적성검사·면접 강의로 잘 알려진 이시한 교수가 상반기 취업에 대비해 ‘NCS 직업기초능력검사’와 ‘직무적성검사’를 단기간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를 통해 취준생들은 2016년 상반기 대기업/공기업 필수 관문인 ‘NCS 직업기초능력검사’와 ‘직무적성검사’를 통과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패스JNP 대기업/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검사 4일 완성반’과 ‘직무적성검사 4일 완성반’에 관심이 있는 취준생은 이패스JNP 아카데미 홈페이지(www.epassjnp.com)에서 신청하거나 전화(02-722-114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NCS 직업기초능력검사 4일 완성반’과 ‘직무적성검사 4일 완성반’ 수강자 전원에게는 각각 자체교안과 ‘시한적성 기본서(이시한 저)’ 교재를 제공한다. 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수강을 지원하며, 복습용 온라인 강의도 제공한다.

(주)이패스코리아
교육사업팀
윤가람 사원
02-6345-674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