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9 11:00
카페드림·마시모, 멤버십 서비스 ‘터칭’ 도입 기념 이벤트 실시
  •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드림’과 ‘마시모’ 매장에서 3월 31일까지 이벤트 실시
    터칭 앱 가입 후 매장에서 적립하는 전 고객 대상 쿠폰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터치웍스(대표 강승훈)가 더드림홀딩스(대표 박영조)의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드림’과 ‘마시모’ 매장에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터칭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평소 사용하는 교통카드 또는 스마트폰(NFC)을 터칭 리더기에 터치하는 것 만으로 스탬프/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다.

대학교, 병원 등 특수 상권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드림’과 ‘마시모’는 터칭 서비스 도입 이후 기존에 사용하던 종이쿠폰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게 됐다. 터칭의 고객관리 서비스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쿠폰 발급·메시지 발송·이벤트 알림까지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해 고객 재방문을 쉽게 유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카페드림은 서울시립대점, 서울여대점에 마시모는 서강대점, 연세대점에 터칭을 도입했으며 추후 도입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3월 31일까지 터칭 서비스 도입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터칭 앱 설치 후 매장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페드림에서는 아메리카노 1잔, 마시모 매장에서는 과일티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터칭 앱의 ‘내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터칭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터치웍스 개요
터치웍스는 적립부터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멤버십 서비스 ‘터칭’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자신이 보유한 카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스탬프/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매장은 적립하신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2016년 2월 기준 전국 3,000여 매장에서 260만 명의 고객이 편리하게 터칭을 이용하고 있다. ‘터칭(touching)’이라는 브랜드 네임에는 ‘접촉하는’ 이라는 뜻도 있지만 ‘감동적인’이라는 뜻도 있다. 터치웍스는 터칭을 통해 매장과 고객이 소통하면서 가까워지는 감동적인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
  • 언론 연락처
  • 터치웍스
    마케팅팀
    박수린 사원
    070-8224-5042
    Email 보내기
터치웍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터치웍스
마케팅팀
박수린 사원
070-8224-5042
Email 보내기

카페드림, 마시모가 터칭 도입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터치웍스)
카페드림, 마시모가 터칭 도입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터치웍스)
263x300
421x480
826x94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