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Energy Congress Logo
2016-02-26 16:55
23차 세계에너지총회, 에코넷의 스트라이브 마시이와 그룹 회장 겸 설립자를 150번째 발표자로 결정 - 이스탄불, 2016년 10월 9 ~13일
이스탄불--(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6일 -- 이스탄불에서 2016년 10월 9 ~13일 개최되는 제23차 세계에너지총회(World Energy Congress)가 남아프리카 에코넷(Econet)의 스트라이브 마시이와(Strive Masiyiwa) 그룹 회장 겸 설립자를 150번째 발표자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확인된 다른 주요 발표자는 중국의 왕 빙화(Wang Binghua) 국립전력투자공사(State Power Investment Corporation, SPIC) 회장과 말레이시아의 막시무스 조니티 옹킬리(Maximus Johnity Ongkili) 에너지, 녹색기술 및 수자원부(Ministry of Energy, Green Technology and Water) 장관 등이다.

에너지 분야 모든 부문의 지도자가 참가하는 가장 영향력 있고 포괄적인 회의로 평가되는 세계에너지총회에는 전세계 정계, 산업계 및 학계의 저명한 인사들이 발표자로 참석한다.

이번 총회에서는 아프리카 대륙의 미래 잠재력과 성장 기회를 고려하여 회의 넷째 날에 미래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확보하는데 아프리카가 수행할 역할에 대해 집중 협의할 예정이다.

에코넷의 스트라이브 마시이와 설립자 겸 회장은 “다가오는 2016 세계에너지총회에서 발표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작년 파리 총회에서 진전을 이룩한 데 이어 열리는 이번 총회는 그 계기를 지속하게 하는 중요한 플랫폼이다”고 말했다. 이어 “아프리카 에너지 시장의 성장을 지속하고 미래 저탄소 에너지 사회로 나아가게 하기 위한 투자를 가속화할 수 있는 방안을 협의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23차 세계에너지총회를 후원하고 있는 터키공화국의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RecepTayyip Erdoğan) 대통령은 최대 1만 명의 각국 대표단이 역사 도시인 이스탄불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세계에너지협의회(World Energy Council)의 크리스토프 프라이(Christoph Frei) 사무총장은 “에너지 문제가 중요한 이때에 이처럼 많은 산업계 지도급 인사가 참가하여 신 에너지 분야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것은 세계에너지총회의 적절성을 입증하는 것이다”며 “아는 바와 같이 현재 에너지 산업은 과도기에 있으며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23차 세계에너지총회는 미래 에너지 시장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강조했다.
 
또 세계에너지협의회 터키국가위원회의 하산 무라트 메르칸(Hasan Murat Mercan)위원장은 “에너지에 대한 전세계적 논란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이때에 터키는 가장 중요한 에너지 시장의 교차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제23차 세계에너지총회를 주최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6년4월30일 이전에 등록하는 대표단은 등록비 10%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미디어 등록은 현재 접수 중이며, 관련 산업 전문 언론인들에게는 에너지 산업 분야 지도급 인사와 만나고, 지속 가능한 다음 단계 에너지 시장 개발에 관해 보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세계에너지총회와 연사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wec2016istanbul.org.tr/ 를 참조한다.

세계에너지협의회(World Energy Council) 개요

1923년에 설립된 세계에너지협의회는 우리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위해 현실적인 참여와 사려 깊은 리더십을 이끌어내는 유일하며 포괄적인 글로벌 포럼이다. 협의회의 93개 국가위원회 네트워크에는 정부, 산업체, 전문가 기구를 포함해 3000개 이상의 회원 단체가 참여한다. 협의회의 사명은 모두에게 가장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에너지 공급과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다. 협의회가 주최하는 세계에너지총회는 세계 최초의 에너지 회의이다.

세계에너지총회(World Energy Congress) 개요

3년마다 열리는 세계에너지총회는 세계에너지협의회의 기치 아래 열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행사로서, 참가자들이 글로벌 관점에서 에너지 문제와 솔루션을 이해하기 위한 최초의 국제적인 멀티에너지 포럼이다. 세계에너지총회는 세계 지도자와 사상가 들이 에너지 문제 해결책을 논의하는 최초의 글로벌 포럼으로서 1923년에 처음 열린 이래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총회에서는 토론 외에도 기술을 전시하고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2016년 세계에너지총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등록은 웹사이트(http://wec2016istanbul.org.t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WECongress)에서는 총회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50055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World Energy Congres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세계에너지총회(World Energy Congress)

그레일링(Grayling)
안나 파가달라(Anna Pagadala)
anna.pagadala@grayling.com
+44 (0) 207 932 1841

이본 마허(Yvonne Maher)
yvonne.maher@grayling.com
+44 (0) 207 932 1851

23차 세계에너지총회, 에코넷의 스트라이브 마시이와 그룹 회장 겸 설립자를 150번째 발표자로 결정 - 이스탄불, 2016년 10월 9 ~13일 (사진제공: World Energy Congress)
23차 세계에너지총회, 에코넷의 스트라이브 마시이와 그룹 회장 겸 설립자를 150번째 발표자로 결정 - 이스탄불, 2016년 10월 9 ~13일
(사진제공: World Energy Congress)
291x300
466x480
466x4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에너지/환경  신재생에너지  행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