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6-02-28 12:46
KT, ‘갤럭시S7, 갤럭시S7 edge’ 사전 체험 개시
  • KT, 29일부터 전국 ‘S.ZONE’ 에서 사전 체험 개시
    이통 3사 중 유일하게 ‘갤럭시 마스터즈’ 운영으로 전문 상담 제공
    신규 단말 2종과 기어VR도 함께 전시하여 갤럭시 ‘Eco System’ 체험 가능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8일 -- KT(회장 황창규)가 29일부터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7’, ‘갤럭시S7 edge’ 사전 체험 행사를 전국 올레 매장 중 354개 S.ZONE 매장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22일 새벽(국내시간 기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에서 공개된 삼성전자 ‘갤럭시S7’, ‘갤럭시S7 edge’는 손에 착 감기는 양면 엣지와 돌출을 최소화한 카메라 및 홈버튼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이다. 또한 강화된 방수 방진 기능과 이전 모델에서는 지원하지 않았던 SD카드 메모리 확장(최대 200GB)이 가능해졌으며 듀얼 픽셀 카메라로 타 플래그십 모델 대비 어두운 곳에서도 더욱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번 ‘갤럭시S7 edge’는 전작과는 달리 ‘갤럭시S7(5.1인치)’ 보다 큰 5.5인치로 출시되어 갤럭시만의 고유 아이덴티티인 edge의 장점을 더욱 살렸으며 두 모델 모두 고속 충전 기능 및 ‘삼성페이’를 탑재하여 3월 11일(금)에 출시될 예정이다.

KT는 단말 출시 전 전국 S.ZONE 매장에 ‘갤럭시S7’, ‘갤럭시S7 edge’와 ‘기어VR’까지 함께 전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에게 신규 단말의 다양한 기능과 주변 기기와의 연동을 통해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 전시 이벤트는 29일부터 전국 354개 S.ZONE 매장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사전 체험’ 행사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사전 체험이 실시되는 KT S.ZONE 매장에는 삼성전자 모델을 전문 상담하는 ‘갤럭시 마스터즈’가 고객들의 신규 단말 체험을 도울 예정이다.
 
KT는 S.ZONE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한 뒤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갤럭시S7’, ‘갤럭시S7 edge’, 기어S2, 기프티쇼를 제공할 계획이다.
 
KT 마케팅부문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이번 사전 체험 행사는 ‘갤럭시S7’, ‘갤럭시S7 edge’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며 “KT GiGA LTE와 만나 누릴 수 있는 빠른 속도와 ‘갤럭시S7’, ‘갤럭시S7 edge’만의 차별화된 가치 전달에 주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S7’, ‘갤럭시S7 edge’ 사전 체험이 실시되는 S.ZONE 매장의 위치는 올레닷컴 내 ‘매장찾기/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이인행 과장
    02-734-3213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이인행 과장
02-734-3213

사전 체험 행사장인 S.ZONE 매장에서 모델들이 갤럭시S7, 갤럭시S7 edge를 들고 사전 체험 행사 개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 KT)
사전 체험 행사장인 S.ZONE 매장에서 모델들이 갤럭시S7, 갤럭시S7 edge를 들고 사전 체험 행사 개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 KT)
300x200
480x320
1000x6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