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B국민은행, 부동산 중개 앱‘다방’과 전략적 제휴 체결

2016-02-29 09:06
KB국민은행 (나스닥: KB)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29일 부동산중개 앱‘다방’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테이션3(공동대표 한유순, 최인녕)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KB국민은행은‘다방’이용자에게 부동산 연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테이션3는 KB국민은행의 부동산 시세·통계 정보 등을 활용한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부동산시세, 주택관련 대출, 자산관리 분야에서 선두주자인 KB국민은행과 부동산중개 앱의 신흥강자인 ‘스테이션3’가 만나,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양사 공동으로 신규사업 모델을 발굴하는 등 성공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전·월세·매매 관련 부동산 정보와 금융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고, 고객의의견을 반영한 제휴서비스 공동개발 등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보다 진일보한 사업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다방과 제휴를 통해 부동산 정보 제공의 초기단계부터 금융서비스 완결까지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부동산 생태계 활성화에도 성공적인 협업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임민순 팀장, 최지현 과장
02-2073-7163,71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