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Logo
2016-02-29 09:20
토즈, 클라우드 기반의 네트워크 솔루션 시스코 머라키 도입
  • 토즈, 고성능 무선 네트워크로 고객 서비스 강화
    토즈, 연내 최대 200곳의 센터에 시스코 머라키 솔루션 확대 도입 예정
    머라키, 중앙집중 관리창으로 전 센터 실시간 모니터링, 모바일 단말기 관리(MDM)등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시스코 코리아(대표 정경원, www.cisco.com/web/KR)는 국내 최초의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TOZ)’(대표이사 김윤환, www.toz.co.kr)가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코 ‘머라키(Meraki)’ 네트워크 솔루션을 도입, 스마트한 IT환경을 구축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토즈는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고객만족의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했다. 그러나 네트워크 환경 관리를 위해 전 센터에 IT 인력을 일일이 배치하기에는 비효율적이었다. 이에 토즈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50여 센터에 시스코 머라키 솔루션을 도입했으며, 연내 최대 200곳까지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시스코 머라키 네트워크 솔루션은 중앙집중형 클라우드에서 고객의 무선 액세스 포인트(AP), 보안 어플라이언스 액세스 스위치의 관리와 제어를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웹 기반의 단일 관리창인 ‘클라우드 대시보드’를 통해 토즈 전 센터의 장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함으로써, 관리자가 쉽고 편리하게 네트워크 트래픽을 설정 및 제어할 수 있다.

편리한 모바일 단말기 관리(MDM) 기능도 제공된다. 관리자는 이 기능을 통해 노트북이나 태블릿, 스마트 폰 등의 단말기 위치를 쉽게 파악하고, 보안 기능을 설정해 IT 자산을 효율적이고 일관성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사용자별 구현, 자동 모니터링 및 알림, 24시간 기술 지원 등도 제공된다.

토즈 김윤환 대표이사는 “토즈의 공간서비스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높여 나가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고성능 네트워크 환경 구현이 필요하다”며, “시스코 머라키 솔루션으로 최고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해 최고의 공간서비스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스코 코리아 이문철 부사장은 “기업 IT환경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는 반면, IT 인력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어, 간편하고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려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많은 기업들이 시스코 머라키 네트워크 솔루션을 통해 IT환경을 간소화하고, 보다 나은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 발전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시스코 홍보대행
    KPR
    배주영
    02-3406-2137
    Email 보내기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시스코 홍보대행
KPR
배주영
02-3406-213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