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9 10:42
우리들의 낙원상가, 감성 콘서트 ‘낙원, 기지개를 켜다’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 ‘1만원의 행복’ 주말 어쿠스틱 공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봄맞이 감성 콘서트가 열린다.

3월 26일 낙원악기상가 내 복합문화공간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에서 ‘낙원, 기지개를 켜다 콘서트’가 열린다.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생명들이 봄을 맞아 기지개를 켜듯 소비자들의 마음과 낙원악기상가에도 새로운 활력이 깃들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엔 실력파 뮤지션들이 다수 출연한다.

먼저 재기 발랄하고 톡톡 튀는 가사와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을 자랑하는 청춘 버스커 ‘윤딴딴’을 비롯하여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으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및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의 무대에서 주목 받은 싱어송라이터 듀오 ‘동네빵집’, 세련되고 독보적인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임현정’과 특유의 시적인 감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로켓트아가씨’ 등 다양한 개성의 어쿠스틱 밴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공연할 예정이다.

낙원악기상가는 전통적으로 당대 최고의 음악가들과 신예 음악가들이 직·간접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였다. 그래서 이번 콘서트 출연진도 특별히 악기 연주와 노래 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신세대 뮤지션들로 구성했다.

공연은 오후 5시부터 낙원악기상가 4층에 마련된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열리며 현장에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와 음료가 준비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1만 원으로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올해 첫 번째 실시하는 공연에 많은 관객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우리들의 낙원상가’에서는 29일(월)부터 3월 6일(일)까지 ‘낙원, 기지개를 켜다 콘서트’ 무료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낙원악기상가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4월엔 ‘벚꽃, 그대 그리고 나’, 5월 ‘낙원의 봄을 만끽하라’, 6월 ‘싱그런 햇살처럼’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매월 다양한 공연이 예정돼 있다며 매월 색다른 공연 라인업을 통해 낙원악기상가가 주말 나들이 명소로 부각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낙원악기상가는 2012년에 100석 규모의 복합문화공간 멋진하늘을 조성한 뒤로 다양한 공연을 실시해왔다. 특히 매년 실시하고 있는 ‘유재하 동문회 낙원상가 동창회’를 통해 많은 뮤지션들과 팬들이 낙원악기상가에서 만남을 가져왔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규모로 300여 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 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 무대인 멋진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Email 보내기
낙원상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Email 보내기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봄맞이 감성콘서트가 열린다 (사진제공: 낙원상가)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봄맞이 감성콘서트가 열린다
(사진제공: 낙원상가)
212x300
339x480
729x103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