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무디킹, 춘곤증 오는 봄 맞아 이색 스무디 공개

비타민 보충•균형 잡힌 식사•수분 보충 등 목적에 따라 섭취 가능

2016-02-29 11:09
스무디킹 제공
  • 스무디킹 글라디에이터 파인애플 망고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29일, 나른해지기 쉬운 봄을 앞두고 이색 스무디를 공개했다.

전문가들은 봄철 춘곤증 예방을 위해 비타민A, C, E 보충과 균형 잡힌 식사, 그리고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과일·채소에 데일리 비타민 등의 인핸서(영양파우더)를 함께 블렌딩해 만든 맞춤형 간편식으로, 목적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을 담은 스무디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A, C, E는 체내 활성산소 제거와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스무디킹의 ‘허벌 허니 레몬’은 1일 비타민 권장량 기준으로 비타민C 592%, 비타민A는 129% 함유하고 있어 봄철 비타민을 보충해준다(S사이즈 기준). 허브를 포함한 9가지 슈퍼 푸드 추출물과 21가지 과일·채소, 그리고 비타민, 셀레늄, 아연 등 9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된 ‘허벌 파우더’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천연 벌꿀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준다. 가격은 S사이즈 4,700원.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시기를 앞두고 체내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사도 중요하다. ‘글라디에이터 파인애플 망고’는 웨이프로틴·에그프로틴·L-글루타민, 그리고 비타민·미네랄을 혼합한 ‘글라디에이터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스무디 한 잔으로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인 20g을 보충할 수 있다(S사이즈 기준). 몸에 필요한 3대 영양소(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골고루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적합하다. 가격은 S사이즈 4,900원.

수분이 부족하면 피로감을 느끼기 쉽다. ‘슈퍼 펀치 플러스’는 바나나와 딸기, 파파야, 일렉트로라이트(전해질)을 블렌딩한 스무디로 갈증 해소와 에너지 공급을 돕는다. 특히 체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일렉트로라이트(전해질)은 수분 보충을 돕는다. 또한 파파야에 함유된 파파인 효소는 신진대사 촉진 효과가 있어 갑자기 따뜻해진 날씨에 무거워진 몸을 깨우는데 도움이 된다. 가격은 S사이즈 4,300원.

스무디킹은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영양이 풍부한 과일은 춘곤증 예방에 도움이 되지만, 바쁜 학생·직장인의 경우 주기적으로 챙겨먹기가 쉽지 않다며 비타민이 풍부하고 영양적으로도 균형 잡힌 스무디 한 잔이 고객들의 춘곤증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스무디킹

스무디킹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2-554-116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