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9 11:23
도서출판 한솜, 그리운 본향의 냄새가 진하게 밴 시집 ‘귀향 연습’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삶의 모습을 수필처럼 덤덤하지만 탄탄한 시어로 노래하고 있는 구향순 시인의 시집 ‘귀향 연습’이 도서출판 한솜에서 출간되었다.

알맞게 절제되어 간결하지만 가슴을 훑는 시인의 감각은 시를 잊고 살아온 독자들에게 다시 시를 읽는 맛을 전해줄 것이다. 화려하지 않지만 시는 풍요롭고 그리운 본향의 냄새가 진하게 배어있다.

하루가 힘겨운 이들의 야위고 지친 몸과 서둘러 간 동료시인을 어루만지는 시인의 손끝엔 따스함과 안타까움이 물들어 있다.

망설이지 않고 그리움 끝에 서본 것은 사뭇 가을바람 소슬한 까닭이라는 시인의 모습이 수줍은 새색씨의 발그레한 볼을 닮았다. 그렇게 용기 내어 첫 시집을 엮어 독자 앞에 내놓았다.

자신의 애잔한 삶과 신앙인으로서의 큰 사랑을 담은 처녀 시집 ‘귀향 연습’은 풍성한 가을걷이와 고향 냄새 물씬 풍기는 우리의 기억 속 추억과 영혼을 일깨워 가슴을 뛰게 만들고 시인의 필명처럼 각박한 세상에 단비로 우리들의 메마른 가슴을 촉촉이 적셔준다.

오달지게 가슴 절절한 사내의 말에 눈물짓고 오래된 문짝처럼 뒤틀린 노모의 뼈마디에 눈시울 당기는 슬픔 많은 시인의 내면에 깔린 사랑이 독자에게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도서출판 한솜
    대표 남명우
    02-498-4648
    Email 보내기
한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도서출판 한솜
대표 남명우
02-498-4648
Email 보내기

삶의 모습을 수필처럼 덤덤하지만 탄탄한 시어로 노래하고 있는 구향순 시인의 시집이 도서출판 한솜에서 출간되었다 (사진제공: 한솜)
삶의 모습을 수필처럼 덤덤하지만 탄탄한 시어로 노래하고 있는 구향순 시인의 시집이 도서출판 한솜에서 출간되었다
(사진제공: 한솜)
186x300
298x480
427x68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