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쉬반, 연예인 골프단 창단식 개최

25일 가수 이태원 단장을 필두로 한 연예인 골프단 창단식 개최
라쉬반 연예인 골프단으로서 사회 기부활동 및 다양한 프로모션 예정

2016-02-29 14:48
라쉬반 제공
  • 라쉬반이 25일 전남에 위치한 여수시티파크골프&호텔에서 연예인 골프단 창단식을 개최했다

  • 라쉬반이 25일 전남에 위치한 여수시티파크골프&호텔에서 연예인 골프단 창단식을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25일 전남에 위치한 여수시티파크골프&호텔에서 연예인 골프단 창단식을 개최했다.

(주)라쉬반코리아 사업부와 임원진이 참석한 이번 창단식에서는 백경수 대표이사의 인사말 및 이태원 골프단장 외 단원 17명의 소개와 함께 협약서 체결이 실시되었다.

연예인 골프단 창단 멤버에는 가수 이태원 단장을 비롯해 가수 신계행, 이재민, 곽종목, 심명기, 남준봉, 윤태규, 박정식, 한승기, 송봉주, 탤런트 김형일, 방송인 조영구, 개그맨 나경훈, 씨름인 김용대 등 17명의 단원들이 속해 있으며 앞으로 ‘라쉬반 연예인 골프단’이라는 정식 이름과 함께 다양한 사회 기부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남성 속옷으로 국내외 남성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02-788-73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